유네스코 세계 문화 유산 마을 할슈타트에 위치한 Fenix Hall은 할슈타트 호수(Lake Hallstatt)에서 단 200m, 중심부에서 800m 떨어져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객실은 현대적인 컨트리 스타일로 꾸며져 있으며, 산 전망, 나무 바닥, 평면 위성 TV, 커피 머신, 넓은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jklove1006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너무 깨끗하고 위치도 좋습니다. 조용한 곳이라 너무 좋네요. 친구들과 할슈타트를 조용히 즐길수있었어요. 조식도 좋았어요.
할슈타트에 자리한 Boutiquehotel Strand Hallstatt - Adults onl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eem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정말 훌륭한 숙소입니다. 친절하고 깨끗해요. 전망도 이루 말할 수가 없습니다. 조식 신청도 꼭 하세요. 신선하고 맛있는 빵과 과일입니다. 2박 3일 아쉬웠어요. 담에는 더 길게 있을 예정입니다. 참고로 4월까지는 눈이 온다고도 하고, 3월엔 추운 지방입니다.
할슈타트에 자리한 Polreich Bed&Breakfast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빌라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제르에서 약 35km, Kulm에서 40km,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5분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오버외스터라이히의 잘츠카머구트 지역에 있는 세계문화유산 마을인 할슈타트의 보행자 전용 구역 중심지에 위치한 4성급 수페리어 호텔입니다. Seehotel Grüner Baum은 할슈타트 호수의 탁 트인 전망이 보이는 넓은 객실을 제공합니다. 1700년에 지어진 이 호텔은 전면적인 리모델링을 마쳤습니다.
Family-run for 150 years and renovated in 2014, Seewirt Zauner - contactless check-in / check-out is situated right on the historic market square in Hallstatt’s car-free centre and 150 metres from the...
hoony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위치가 매우 훌륭하다. 테라스가 있고, 뷰가 매우 좋으며, 주변에 폭포가 있어서 폭포 소리를 듣다보니 저절로 잠이 들었다.
아침에 폭포 소리와 새소리가 깨워준다.
그리고 체크인 후 더워서 혹시 선풍기 있냐고 물어보니 남자 직원분께서 새 선풍기 박스를 꺼내더니 직접 조립해서 방까지 가져다 주셨다.
정말 감동적이였다. 덕분에 더위를 모르고 잘 잘수있었다.
그리고 지나가다 마주치면 필요한 게 있냐고 물어보고
정말 친절하시다.
또 방문하고 싶다. 감사합니다
오베뢰스터라이히 잘츠캄머구트 지역 내 도시로 유네스코 지정 문화유산으로 지정된 할슈트타트에 위치한 Heritage Hotel은 차량 통행이 제한된 유서 깊은 시내 중심지에 세워져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유선 인터넷이 설치된 객실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구역에서는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lena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몰타
위치, 호수뷰, 다 좋음.
난방 잘됨
온수 잘 나옴
어메니티 좋음
청소 상태 좋음
침구, 매트리스 좋음.
할슈타트 호수에서 140m 떨어진 W&S Executive Apartments는 할슈타트에 위치한 현대적인 취사 가능 아파트입니다. 무료 Wi-Fi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모든 아파트에는 가구가 비치된 발코니, 널찍한 휴식 공간과 별도의 침실 2개가 있습니다. 주방에는 식기 세척기 등이 제공됩니다.
할슈타트 내에 위치한 Alpen Apartemen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할슈타트에 자리한 Pension Hallberg에서는 해변에 있는 객실과 정원,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0분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Wi-Fi,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제공합니다.
호수뷰가 좋았음... 그런데 호수는 장크트길겐이 더 좋음.
밥집은 돌다보면 대충 나옴. 다 거기서거기..
호수뷰가 좋았음... 그런데 호수는 장크트길겐이 더 좋음.
밥집은 돌다보면 대충 나옴. 다 거기서거기.. 비쌈
익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익명
이용후기 평점
2.0
안내에 이동수단 설명이 잘못 되어 있어 짐끌고 무진장 걸었다.
안내에 이동수단 설명이 잘못 되어 있어 짐끌고 무진장 걸었다. 자가용으로 주차장에 파킹한 사람만 셔틀이용 가능 갈때도 짐끌고 가야함. 25분 걸림.
리셉션직원 잘모름.
불친절함.
체크아웃 전에 그냥 문열고 들어옴.
레스토랑 음식 별로. 조식 완전 꽝.
그저 경치만 최고.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YONGHA
대한민국
이용후기 평점
10.0
며칠 눈이 오지 않아서 겨울에 느낄 수 있는 눈 오는 풍경은 구경할 수 없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늘...
며칠 눈이 오지 않아서 겨울에 느낄 수 있는 눈 오는 풍경은 구경할 수 없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하늘 전망대, 소금 광산 등 멋진 풍경과 함께 인생 사진을 건질 수 있습니다.
화려한 도시나 쇼핑, 맛집 탐방 등이 여행 스타일이라면 다소 지루할 수도 있으나, 조용한 호수와 산을 즐기기 좋으며, 이틀 정도 머물면서 버스/선박으로 30분 정도 투자하면 오버트라운 관광도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