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Eigenbilzen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Eigenbilzen 내에 자리한 Homestay La Montagne des Coeur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7.8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무료 Wi-Fi,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10km 거리에 있으며,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Martin's Rentmeesterij has a restaurant, bar, a shared lounge and garden in Bilzen.
빌젠에 자리한 Villa Alb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보크리크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C-Mine에서 15km, 마스트리흐트 인터내셔널 골프에서 15km,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는 룸서비스, 무료 Wi-Fi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나켄에 자리한 Boutique Hotel Annamaes, Maastricht-Hoge Kemp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5.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바 등을 제공합니다.
Located in a beautiful green park, La Butte aux Bois a Small Luxury Hotel of the World is a stylish hotel from 1924 with luxurious rooms and an elegant restaurant at the entrance of National Park Hoge...
빌젠에 자리한 Designhotel Beila에서는 무료 Wi-Fi,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의 각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리엠스트에 자리한 twee broeder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세르바티우스 대성당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프라이트호프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Hotel Zuid is a family-run hotel with a peaceful and beautiful location at one of the entrances of the National Park Hoge Kempen, one of the biggest national park in Belgium.
Hotel Limburgia는 마스트리흐트에서 불과 3km 떨어진 작은 마을인 칸느(Kanne)에 위치해 있습니다. 아름다운 주변 환경은 즐겁게 산책을 하거나 사이클링을 하기에 이상적입니다. Coenegrachts 가족은 1936년부터 대대로 환대, 진심, 품질의 전통을 이어왔습니다.
주텐달에 자리한 Hotel Monik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C-Mine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컨시어지 서비스,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보크리크역에서 1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