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nstar Hotel & SPA Grindelwald는 조용한 장소에 자리하고 있지만, 중심부의 입지를 자랑합니다. 이곳에서는 때묻지 않은 아름다움을 간직한 유명한 아이거 북벽(North Face of the Eiger)과 베터호른산(Wetterhorn)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바로 맞은편에는 피르스트 케이블카가 있습니다.
승희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청결함과 직원들의 친절함, 아이거 뷰를 바라보는 위치는 너무 좋았습니다.
조식부페도 넘 만족하였구요. 특히 사우나는 환상적이었답니다. 정말 아름다운 곳에서 푹 쉬었다갑니다. 모든 것이 만족스러웠습니다.
꼭 다시 오고싶은 곳입니다.
4성급 가족 호텔인 Hotel Spinne는 빙하 마을인 그린델발트 중심부의 아이거봉 기슭에 자리해 있으며, 멋진 스파 구역과 2개의 레스토랑을 갖추고 있습니다. 호텔 전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어요. 온수 인피티니 야외 수영장에서 톡특한 산 전망을 감상하며 휴식을 취해보세요.
HYEYE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위치 정말 좋습니다! 다른방은 어떤지 모르겠으나 1인룸인데도 개별 발코니가 있고, 아이거뷰여서 너무 좋았습니다! 혼자 지내기엔 좁지도 않고 괜찮았습니다.
Hotel Residence는 그린델발트(Grindelwald)의 중심지에서도 조용한 자리에 위치해 이상적입니다. 호텔에서 걸어서 5분이면 퍼스트반(Firstbahn) 케이블카 탑승장에 도달하실 수 있습니다. 탁 트인 산 전망을 자랑하는 이 호텔은 무료 Wi-Fi 인터넷 및 무료 주차 공간을 제공합니다.
Yeongtaek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1. 직원분께서 친절하게 응대하여주셨습니다.(새해 첫 날 휴무 시간에 이른 체크인을 요청드려 죄송합니다. 하지만 직원분께서는 최선을 다해서 도와주셨습니다. 당시 의사소통의 어려움으로 충분히 사과와 감사를 드리지 못 하여 글로 전합니다.)
2. 공간이 넓었고 산 전망뷰 호실이 배정되어 좋았습니다.
3. 시내버스 이용권이 제공됩니다.
4. 그린델발트 역과 적당히(버스 5분, 도보 15분) 떨어져있어 새해 파티와 관련된 외부 소음이 덜해서 좋았습니다. 버스가 자주있어 이동에 불편함은 없었습니다.
5. 조식이 다양했고 식당 직원분들께서는 서비스 제공에 최선을 다해주셨습니다.(언어로 인한 의사소통의 어려움으로 직원분들의 물음에 대한 우리의 짧은 대답이 조금은 냉소적으로 들렸을 수도 있겠지만 이해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제공해주신 서비스에 굉장히 감사했습니다.)
그린델발트 중심부에 위치한 이 아담한 샬레 호텔은 기차역과 피르스트 케이블카에서 350m 거리에 있습니다. Wi-Fi 및 주차장은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Tschuggen의 조용한 남향 객실에서는 아이거 북벽과 산의 탁 트인 전망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금연 객실이며, 일부 객실에는 발코니가 있습니다.
베르네제 고원(Bernese Oberland) 그린델발트(Grindelwald)의 산악 마을의 중심부이면서도 매우 호젓한 곳에 위치한 Hotel Caprice는 환상적인 산의 전망을 제공합니다. 아늑한 객실에는 웅장하고 아름다운 산의 전경을 조망할 수 있는 발코니 또는 정원 테라스가 있습니다.
bae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위치도 좋았고 스파 시설이 너무나 완벽했습니다~
다양한 사우나시설과 개인스파... 깨끗하고 고급스러웠습니다.
웅대한 그린델발트 산맥 사이에 자리잡은 「호텔 레스토랑 알피나(Hotel Restaurant Alpina)」는 아이거 산을 바라보는 전망이 있는 마을 위에 위치하고 있으며 기차역에서 매우 가깝습니다. 모든 객실은 산맥 너머 그림처럼 아름다운 전경이 있습니다.객실은 넓으며 목재 장식으로 꾸며져 있습니다.
Jungye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그린델발트 역에서 가깝다 근데 짐 들고 올라가기에는 매우 가파른 언덕(여행 동안 한번만 하먄 되니 ㄱㅊ)
뷰가 예쁘다 아이거북벽 한쪽 면이 가까이 보인다
조식 먹으러 가도 뷰가 예쁘다
뷰가 다한 호텔
뷰만 보고 올 수는 있겠지만 그래도 크게 추천하지는 않아유
그린델발트에 자리한 Hotel Steinbock Grindelwald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Grindelwald Terminal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1890년대에 지어진 유서 깊은 호텔인 Hotel Staubbach는 라우터브루넨 최초의 호텔 중 하나입니다. 이 가족 운영 호텔은 슈타우바흐 폭포 및 라우터브루넨 계곡(Lauterbrunnen Valley)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합니다. 호텔에서 라우터브루넨역은 600m 거리에 있습니다. 머무는 동안 주차장과 Wi-Fi를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NA YU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폭포 바로 앞이라서 식사할때 뷰가 참 좋았다
피크닉 룸이 있어서 포트 전자렌지 사용이 가능하고 식기를 공유하여 쓸수있다
차가 없는 휴양지인 뮈렌(Mürren)의 중심부에 바로 위치한 가족 운영의 Hotel Alpina는 아이거(Eiger), 묀히(Monch) 및 융프라우(Jungfrau) 산의 눈부신 전망을 제공하는 특별한 장소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위스풍의 객실은 쾌적하고 안락한 분위기로 꾸며져 있습니다.
동킹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이 곳은 창문을 열었을 때 만나게 되는 뷰 하나로 모든 것이 용서가 되는 곳입니다. 바로 눈앞에 거대한 산이 놓여있습니다. 절벽에 세워진 호텔이라 테라스에 서면 무섭기까지 합니다. 최고의 뷰를 가진 호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