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Tibaná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Offering a restaurant, Hotel Hacienda Baza is located in Tibaná, a 15-minute drive from the town centre. It is situated in a 17th-century building surrounded by tropical gardens.
Boyacá 지역의 Tibaná에 위치한 Finca Renac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테라스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Finca Renacer의 투숙객은 근처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기거나 정원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습니다.
Jenesano 내에 자리한 Finca de descanso Amai Haru Jenesano에서는 무료 Wi-Fi, 산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Nuevo Colón 내에 위치한 Casa Angelita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Ramiriquí에 자리한 Hotel Campestre El Portón de Los Jeroglífico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와 무료 전용 주차장이 모두 구비되어 있습니다.
Ramiriquí 내 Boyacá 지역에 위치한 El Artesan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발코니, 산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팜스테이에는 침실 2개, 거실, 무료 세면도구,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욕실 1개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Boyacá 지역의 Ramiriquí에 위치한 Granja Los Conejo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에서 휴식도 취할 수 있습니다. 엘도라도 국제공항은 151km 거리에 있습니다.
Ventaquemada 내에 자리한 Hermosa Cabaña Campestre Puente Boyacá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르멘 박물관에서 36km, 곤다바 테마파크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툰하에 자리한 Hotel El Cid Plaza Premium에서는 컨시어지 서비스, 금연실 객실, 공용 라운지,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이구아께 국립 공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비야 데 레이바 중앙광장에서 약 36km, 카르멘 박물관에서 37km, 곤다바 테마파크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툰하에 자리한 HOTEL ZAFIRO PLAZA에서는 공용 라운지,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이구아께 국립 공원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