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Benešov nad Ploučnicí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Benešov nad Ploučnicí 내에 위치한 Apartments Benešov Nad Ploučnic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0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산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Benešov nad Ploučnicí 내에 위치한 Apartmány Kukaččí hnízd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9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Benešov nad Ploučnicí에 자리한 Penzion Růž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Benešov nad Ploučnicí 내에 자리한 Apartmán Prefa에서는 무료 Wi-Fi, 강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Set in a former monastery building, Hotel U Kaple is peacefully located in Děčín opposite the Thun's Chapel. Free public Wi-Fi is available.
Situated in the National Park of the Czech-Saxon Switzerland, the modern Hotel Výpřež - Děčín offers free Wi-Fi and video-surveilled free parking, guests can use a conveyor belt.
Nový Oldřichov에 자리한 Centrum pro vzdělávání a kulturu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42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데친에 자리한 Hotel Kovar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정원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데친에 자리한 Hotel Formule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레스토랑, 테라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데친에 자리한 Hotel S-centrum Děčí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