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Dolní Poustevna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Mikulášovice에 자리한 Hotel RO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Mikulášovice 내에 자리한 Zimmerův State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다트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Mikulášovice 내에 위치한 Treehouse LE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온수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정원 전망을 갖춘 테라스, 침실 2개, 각종 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Mikulášovice 내에 위치한 Apartmán Krkovič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31km,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평면 TV,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Vilémov에 자리한 Penzion Tama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8km, 필니츠 성 & 공원에서 40km, 치타우/괴를리츠 응용과학대학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는 Penzion U bílého jaka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일부 객실의 주방에는 냉장고, 오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근처에서 하이킹 또는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Founded in 1892 by prince Edmund von Clary-Aldringen, the charming the Mezní Louka in the heart of the picturesque Bohemian Switzerland offers cosy rooms and tasty Czech cuisine.
흐젠스코에 자리한 Hotel U Lípy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흐젠스코에 자리한 Hotel Labe에서는 2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20km, 작센슈바이츠국립공원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약 41km 거리에 있는 필니츠 성 & 공원, 50km 거리에 있는 드레스덴 파노미터 등을 방문해보세요. 객실마다 강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예트르지호비체에 자리한 Wellness Hotel Zámeč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쾨니히슈타인 요새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스파 & 웰니스 센터,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