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Horní Slavkov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Horní Slavkov 내에 자리한 Garsoniera U lesoparku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Gothic church of St. George에서 단 1.9km, Church of St. Anne in Sedlec에서 17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이용할 수...
칼즈배드 지역의 Horní Slavkov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U Ropák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은 오븐, 전자레인지, 쿡탑 등이 구비된 주방도 제공합니다.
칼즈배드 지역의 Horní Slavkov에 자리한 U staré cesty에서는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11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2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약 23km,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26km, 노래하는 분수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Horní Slavkov 내 매력적인 위치에 자리한 Apartmán Horní Slavkov Hodinářství에서는 무료 Wi-Fi가 완비된 숙소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소는 Gothic church of St. George에서 8분 거리, Church of St. Anne in Sedlec에서 600m 거리에 있습니다.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Hotel U Simla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밀 콜로네이드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Hotel Vítkova Hora - Veitsberg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ension Lukas is a family hotel located in a peaceful, green area of Tašovice, an 8-minute drive from Karlovy Vary town centre. A terrace is available from spring to autumn for free.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Sport Hotel Gejzirpark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 호텔에는 피트니스 센터, 키즈 클럽,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The family-run Hradní Bašta hotel and restaurant overlooks the main square of the picturesque town of Bečov nad Teplou, about 20 km from Karlovy Vary in the Slavkov Forest National Park The renovated...
카를로비바리에 자리한 Hotel U Zámečku Cihel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