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Libochovice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Libochovice에 자리한 Hotel U Beránk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tel U Beránků의 각 객실에는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ibochovice 내에 위치한 Chatka Jägerhaus K myslivně 26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모든 객실은 휴식 공간,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 등의 다양한 조리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을 갖추고 있습니다.
Budyně nad Ohří 내에 위치한 Mezidom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하 동물원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야외 수영장, 테라스뿐 아니라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파티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세탁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Třebenice에 자리한 Hostinec- Pension U Havlů에서는 정원, 테라스,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5km, Train Station Jílová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흐롭스카 코트바에서 48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lapý에 자리한 Penzion pod Hazmburkem에서는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주변 지역을 둘러보고 싶은 투숙객을 위해 자전거 대여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0km 거리에 있는 Chalupa u dědy에서는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Budyně nad Ohří 내에 위치한 Kli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하 동물원에서 겨우 49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1개, 냉장고 등의 시설을 완비한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프라하 바츨라프 하벨 국제공항은 43km 거리에 있습니다.
Jenčice 내에 위치한 Nový a krásný apartmán v blízkosti Košťálov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나 스티나들레흐 스타디움에서 33km, Train Station Jílová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Volenice 내에 위치한 Chata U Řeky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상층에 자리한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침실 2개, 평면 TV, 그리고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프라하 바츨라프 하벨 국제공항은 54km 거리에 있습니다.
Looking out over Louny’s cobbled central square, Caramell is characterized by sleek, modern interior furnishings. The property has an à-la-carte restaurant and bar. Wi-Fi is available free of charg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