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Manětín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Manětín에 자리한 hotel Manětín에서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6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Manětín 내에 위치한 Bytovka1962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간이 주방에는 주전자뿐 아니라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Bytovka1962 바로 인근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겨보세요.
Manětín 내에 위치한 Hvězdný glamp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산 전망, 정원, 테라스,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8km,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럭셔리 텐트에는 수건, 침대 린넨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Nečtiny에 자리한 Zámek Nečtin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래하는 분수와 콜로네이드에서 4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šov 내에 자리한 Apartmán - ubytování Močidlec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5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Kralovice에 자리한 Hotel Bílý Beránek Kralo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갖춰져 있습니다.
Cathedral of St. Bartholomew에서 19km 거리에 있는 Zamecka Fortovna Obora - Forester House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Žlutice에 자리한 H@M Penz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약 30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Kaznějov 내에 위치한 Tiny House Pod Třešní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Cathedral of St. Bartholomew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사우나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테플라 수도원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주방 등을 제공합니다.
Sedlec 내에 자리한 Maringotka na kraji rybníka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낚시,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침실 2개, 쿡탑 등의 시설을 완비한 주방, 샤워 시설 등을 갖춘 욕실 1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