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Nová Ves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Nová Ves에 자리한 Penzion Archer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The Theresia Hotel is located in the historical town of Kolín, which lies on the banks of the Labe River 60 km east of Prague. It offers a restaurant, a bar, a 24-hour front desk and luggage storage.
Velký Osek에 자리한 Hotel U Jezer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의 각 객실에는 정원 전망과 무료 Wi-Fi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해골 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olin’s Pension Falconi enjoys a quiet location just 300 metres from Karlovo Square. Wi-Fi is available free of charge and laundry facilities can be used upon request.
포데브라디에 자리한 Penzion Labska Mar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ark Mirakulum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콜린에 자리한 Café Kaftan - pension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12km, 해골 성당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1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포데브라디에 자리한 Penzion Na Střelnici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ark Mirakulum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약 31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3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콜린에 자리한 Pension Harmonie -self check-in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12km, 해골 성당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ATM(현금 지급기),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Nebovidy 내에 위치한 Pohod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약 1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전용 수영장,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Libice nad Cidlinou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v soukromí Libice nad Cidlinou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 유형의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6km, Park Mirakulum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