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ový Bydžov 인근 호텔 및 다른 숙소 검색하기
Nový Bydžov에 자리한 Hotel Classic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38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41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흘루메츠 나트 치들리노우에 자리한 Hotel Korun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9km, 해골 성당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흘루메츠 나트 치들리노우 내에 위치한 Rodinný apartmán U Kub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8km, 해골 성당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0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31km 거리에...
Smidary 내에 위치한 KeepCalm Treehouse far from the civilizat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단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컨시어지 서비스뿐 아니라 정원, 바비큐 시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흘루메츠 나트 치들리노우 내에 자리한 Ubytování - Prázdninový Dů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Kobylice 내에 자리한 Rodinné ubytování - Family accommodati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Wi-Fi, 키즈 클럽,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Chmelovice에 자리한 Statek Chmelov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6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hoťovice에 자리한 Hotel Na Farmě Choťov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키즈 클럽,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흐라데츠크랄로베에 자리한 Pension Smetanuv statek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The Grandmother's Valley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쿠도바 즈드루이 기차역에서 4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Kněžičky 내에 위치한 Apartmány Kněžičk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5km, 해골 성당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