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Přelouč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Přelouč에 자리한 Pension Na Staré Poště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4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27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파르두비체 내에 위치한 Ferrari wellness apartmá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5km, 해골 성당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 사우나, 온수 욕조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즈네 보흐다네치에 자리한 Pension Art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4km, 해골 성당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무료 Wi-Fi 및 유료 전용 주차장 이용이 가능합니다.
Voleč에 자리한 Penzion Vrtule에서는 전용 욕실,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6km, 해골 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라즈네 보흐다네치 내에 자리한 apartmán NA NOC V BOHDANČI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7km, Historical Town Centre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라즈네 보흐다네치에 자리한 Penzion Tillerova vil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약 35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Řečany nad Labem 내에 자리한 House of Relax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자전거, 무료 Wi-Fi, 키즈 클럽, 공용 주방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해골 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라즈네 보흐다네치에 자리한 Penzion Zahrádk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5km, 해골 성당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도 숙소와 조율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공용 주방, 룸서비스, 투어 예약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라즈네 보흐다네치에 자리한 Penzion - Rybolov pro děti a dospělé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파르두비체에 자리한 Hotel Krist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42km, 해골 성당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호텔에서 46km 거리에 있는 Historical Town Centre, 42km 거리에 있는 쿠트나 호라 기차역 등을 방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