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Příkrý 호텔 찾기

날짜를 입력하고 Příkrý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Příkrý: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1개

Železný Brod에 자리한 Penzion Vesely에서는 투어 데스크,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예슈테트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1936년에 지어진 이 3성급 호텔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8km,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122개
최저 요금
₩96,290
1박, 성인 2명

일렘니체에 자리한 Hotel Vyhlídk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40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15개
최저 요금
₩115,875
1박, 성인 2명

세밀리에 자리한 Sportovní Centrum Semily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약 44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77개
최저 요금
₩75,074
1박, 성인 2명

리베레츠 지역 지역의 Plavy 내에 위치한 Penzion Filou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97개
최저 요금
₩97,922
1박, 성인 2명

Zlatá Olešnice 내에 자리한 Apartmán Na Horá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레스토랑, 무료 Wi-Fi,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8개
최저 요금
₩79,970
1박, 성인 2명

비소케 나트 이제로우 내에 위치한 Chaloupka Krkonoš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5개
최저 요금
₩264,391
1박, 성인 2명

야블로네츠 나트 이제로우 내에 위치한 Apartmány TA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슈클라르키 폭포에서 24km,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테라스 등이 마련된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0개
최저 요금
₩102,819
1박, 성인 2명

세밀리 내에 위치한 Apartmán U kostel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카미엔치크 폭포에서 44km, 예슈테트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08개
최저 요금
₩89,893
1박, 성인 2명

Poniklá 내에 위치한 Apartment U Videmanů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수영장 전망,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5개
최저 요금
₩163,204
1박, 성인 2명

Záhoří 내에 자리한 Chalupa Šišk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스트라슈네 버스 정류장에서 39km, 예슈테트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2개
최저 요금
₩277,447
1박, 성인 2명
Příkrý 및 인근 호텔 모두 보기

Příkrý 내 공항셔틀 제공 호텔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