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Prostřední Libchavy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Sport Hotel Ticha Orli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마사지 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금연실 호텔에는 무료 Wi-Fi, 온수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a barbecue and children's playground, Hotel Na Zámečku is located in Ústí nad Orlicí in the Pardubice Region Region.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Hotel Uno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일부 객실에는 냉장고, 미니바 등을 갖춘 간이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Potštejn에 자리한 Hotel Praha Potštejn에서는 정원, 레스토랑, 바,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2km, The Grandmother's Valley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일광욕용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잠베르크에 자리한 Hotel Panský Dům Žamberk에서는 익스프레스 체크인 & 체크아웃 서비스, 금연실 객실, 테라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스키 보관소 등을 갖추고 있으며, Chopin Manor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우스티 나트 오를리치에 자리한 Hotel Poprad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1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Hotel Poprad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옷장,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Říčky에 자리한 Hostinec Klopot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 공용 주방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숙박 옵션에는 냉장고, 전자레인지, 주전자, 샤워 시설, 슬리퍼, 옷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잠베르크 내에 위치한 Apartmán Žamber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5km, Chopin Manor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Řetová에 자리한 Pension Mand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리토미슐 성에서 1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잠베르크 내에 위치한 chalupa žamber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리토미슐 성에서 36km, Chopin Manor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평면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