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사자바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사자바 내에 위치한 U Čertovy brázdy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5km,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6km, 해골 성당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tředočeský Kraj 지역의 사자바 내에 위치한 Penzion Venkof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사자바 내에 위치한 Hospůdka Na Trucovn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36km,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9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Hospůdka Na Trucovně에서는 뷔페 또는 유럽식 조식을 선보입니다.
사자바 내에 위치한 Stará Sázav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도시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사자바 내에 위치한 apartmán Sázav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성모 마리아 승천 교회에서 38km, 해골 성당에서 38km, 아쿠아팰리스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 바바라 예배당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Set in the scenic Sazava Valley in Chocerady, Hotel Akademie Nahac offers a spa area, free in-room WiFi, and free private parking.
Poddubí에 자리한 Zámeček Kaliště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아쿠아팰리스에서 29km, 비셰흐라드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Chocerady에 자리한 Hotel Ostende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비셰흐라드에서 40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Chocerady에 자리한 Ubytování Ostende - penzion에서는 정원,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투어 데스크,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Chocerady에 자리한 Pension U Dvou čápů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쿠아팰리스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으며, 프라하 국립 박물관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비셰흐라드에서 42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