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aleč 인근 호텔 및 다른 숙소 검색하기
Valeč 내에 위치한 Zámecká lesovn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6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39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Jan Becher Museum에서 39km, Church of St.
Valeč에 자리한 Pension Nahořeč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9km, 밀 콜로네이드에서 39km, Church of St. Mary Magdalene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Valeč에 자리한 Valečská pálenice에서는 정원,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약 39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1km, 밀 콜로네이드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게스트하우스에서 36km 거리에 있는 Church of St.
Valeč 내에 자리한 Bohem zapomenuté míst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36km,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40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테라스,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Blšany에 자리한 Hotel & Motorest V Údolí Zlatého poto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Podbořany에 자리한 Národní dům Podbořany에서는 공용 라운지,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Church of St. Mary Magdalene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우스티나트라벰 지역의 Podbořany에 자리한 Hotel a Restaurace Růže에서는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50km, Church of St. Mary Magdalene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Kyselka에 자리한 Dubin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카를로비 바리 온천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외에도 테라스 이용이 가능한 숙소입니다.
Žlutice에 자리한 H@M Penzi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베초프 나트 테플로우 성에서 약 30km, 콜로네이드 마켓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Kyselka 내에 위치한 Areál Ontario Kysel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공용 주방, 바, 정원,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테라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