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Vělopolí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Vělopolí 내에 자리한 TERVEYS residenc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3km,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47km,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바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체스키테신에 자리한 Hotel Piast에서는 테라스, 도시 전망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ATM(현금 지급기),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환전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Horní Těrlicko에 자리한 Wellness Hotel Fridric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Horní Těrlicko에 자리한 Hotel Jaškovská Krčma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전용 해변 구역,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바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트리네츠에 자리한 STEELHOUSE Hotel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50km, Piastowska Tower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ATM(현금 지급기),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Dolní Tošanovice에 자리한 Motel Tošanovic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Chotěbuz에 자리한 Rybí Dů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39km, 오스트라바 동물원에서 29km, 오스트라바 아레나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Dolní Těrlicko에 자리한 Resort Těrlick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스트라바 중앙 기차역에서 2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The Hotel Central can be found in the centre of Český Těšín and offers you recently renovated rooms with satellite TVs, free Wi-Fi and free parking in the courtyard.
Komorní Lhotka에 자리한 Penzion Zátiší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돌니 오블라스트 비트코비체 국립 문화 기념비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