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Žižice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Žižice 내에 위치한 Vítovský state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카를교에서 38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8km 거리에 있는 Statek Luníkov에서는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냉장고, 전자레인지, 쿡탑 등이 구비된 간이 주방도 제공합니다. Statek Luníkov 바로 인근에서 하이킹,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모두 즐겨보실 수 있습니다.
Located in Slany historical centre Hejtmanský enjoys an excellent location 20 km from both Prague and Ruzyne International Airport.
슬라니에 자리한 Hotel a ubytovna Zimní stadion Slaný에서는 2성급 객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36km, 카를교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공용 라운지,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슬라니에 자리한 Penzion Homér Slaný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약 34km, 카를교에서 34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슬라니 내에 위치한 Slaný - byt 1+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34km, 프라하 성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 유형의 숙소는 구시가 광장에서 35km, 시민회관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Zlonice 내에 자리한 Apartmán ve Zlonicíc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41km, 카를교에서 42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Zlonice 내에 자리한 Apartmán s venkovním bazénem Zlonice에서는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2km, 프라하 성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Dřínov에 자리한 Apart Pension Zelený grunt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키즈 클럽, 워터파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슬라니 내에 위치한 Ubytování 1kk ve Zlonicích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프라하 성에서 41km, 카를교에서 41km, 구시청사 천문시계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성비투스 대성당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