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Everswinkel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Everswinkel에 자리한 Hotel Everswinkel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여관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대성당에서 약 17km, 슐로스 뮌스터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렌도르프에 자리한 Landhaus Schulze Osthoff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22km, 뮌스터 대성당에서 22km 거리에 있습니다.
뮌스터에 자리한 Das Landhotel zur Mühl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수상 스포츠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7.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약 8.1km, 뮌스터 대성당에서 10km, 슐로스 뮌스터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뮌스터에 자리한 Hotel Wolbeck에서는 수상 스포츠 시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8.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약 9.2km, 뮌스터 대성당에서 11km, 슐로스 뮌스터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텔크테에 자리한 Hotel Restaurant Telgter Hof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중앙역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약 14km, 슐로스 뮌스터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family-run hotel is located in green countryside, 3 km from Telgte town centre. Heidehotel Waldhütte offers large country-style rooms with free Wi-Fi. It has a beautiful garden terrace.
센덴호스트에 자리한 Hotel Geschermann에서는 레스토랑, 항알레르기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뮌스터 대성당에서 약 15km, 슐로스 뮌스터에서 15km, 뮌스터 식물원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바렌도르프에 자리한 Hotel Sophia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바,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27km, 뮌스터 대성당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슐로스 뮌스터에서 약 29km, 뮌스터 식물원에서 29km, 뮌스터대학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센덴호스트에 자리한 Hotel Zurmühl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뮌스터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반려동물 동반 가능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센덴호스트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Hölsch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콩그레스 첸트룸 할레 뮌스터란트에서 19km, 뮌스터 중앙역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케이블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