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람사우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Set within Berchtesgaden National Park, at the foot of Watzmann Mountain, Berghotel Rehlegg offers traditional Bavarian accommodation.
Pension Bergbach는 람사우에 위치한 베르히테스가데너란트 국립공원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유네스코에서 보호하는 빔바흐클람(Wimbachklamm) 폭포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1512년에 지어진 유명한 성 세바스티안 교회(Parish Church of St. Sebastian)는 차로 4분 거리에 있습니다.
바이에른 지역의 람사우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Familie Schweig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호헨잘츠부르크 성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이 호텔은 공용 공간에서 무료 WiFi를 제공하며, 무료 사우나를 갖추고 있습니다. 경치 좋은 Zauberwald Forest로 둘러싸인 이 숙박 시설은 위성 TV가 비치된 전원풍 객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따뜻하게 장식된 Alpenhotel Beslhof의 객실에는 평면 TV와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를 갖춘 전용 욕실이 있습니다.
람사우에 자리한 Haus Mühlgrab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클레스하임 성에서 2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투어 데스크,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숙소의 일부 객실에는 산 전망을 갖춘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도심에 위치한 이 호텔은 베르히테스가덴 기차역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객실의 발코니에서 주위를 에워싼 베르히테스가덴 알프스의 멋진 전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Hotel AlpinaRos의 전원풍 객실에는 책상과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으며, 헤어드라이어도 제공됩니다.
가족이 운영하는 이 호텔은 바이에른에서 가장 인기 있는 겨울 스포츠 명소 및 헬스 리조트 중 하나인 베르히테스가덴의 보행자 전용 구역과 스파 정원 인근에 편리하게 자리해 있습니다. 1876년 개업한 이래 Hotel Vier Jahreszeiten은 바이에른식의 환대로 투숙객을 맞이해 왔습니다.
This traditional Alpine-style hotel is located in the village of Bischofswiesen. Alpenhotel Brennerbascht offers free Wi-Fi and a sun terrace with spectacular views of the Berchtesgaden Alps.
이 전통적인 4성급 호텔은 베르히테스가덴 시내와 중앙역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은 무료 Wi-Fi, 고급스러운 현지 특선 요리와 바이에른 알프스의 멋진 전망을 자랑합니다. Alpenhotel Kronprinz의 편안하고 넓은 객실중 상당수는 발코니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전통적인 호텔은 베르히테스가덴과 쾨니히 호수 사이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은 일일 조식을 제공하며, 무료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 구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porthotel Schönau am Königssee의 객실에서는 주변 산맥의 멋진 경치를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객실에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