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Rot an der Rot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Rot an der Rot에 자리한 Jugendhaus St. Norbert에서는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일레라이헨 성에서 29km, 오버슈바벤할렌 라벤스부르크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Just 100 metres from the medieval Rot an der Rot Abbey, this family-run hotel is centrally located in the historic town. It offers free Wi-Fi, a Swabian restaurant and a garden terrace.
Rot an der Rot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Berge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일레라이헨 성에서 29km, 오버슈바벤할렌 라벤스부르크에서 4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정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Berkheim에 자리한 Kloster Bonland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시장에서 약 49km, 일레라이헨 성에서 16km 거리에 있습니다.
오치센하우젠에 자리한 Hotel Mohre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일레라이헨 성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구내 직원이 셔틀 서비스를 예약해드립니다.
Buxheim에 자리한 MTK Tinyhous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일레라이헨 성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빅박스 알고이에서 41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Erolzheim에 자리한 Hotel Marktlieg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중앙역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울름 시장에서 약 46km, 일레라이헨 성에서 14km 거리에 있습니다.
Allgäuhotel Memmingen Nord는 고속도로에서 불과 500미터 거리에 위치한 3성급 호텔로서 메밍겐(Memmingen)의 비즈니스 지구에 편리하게 자리하고 있습니다. 시내 중심가에서 북쪽으로 약 2.5km 가량 떨어져 있습니다. 호텔은 TV, 책상, 인터넷망 등을 갖춘 더블룸을 운영하며, 더블룸은 경우에 따라 싱글룸으로 이용하실 수...
오치센하우젠 내에 자리한 Ehemalige Klosterschmiede -Wirtschaftswunder-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일레라이헨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메밍겐 내에 자리한 Modernes, stilvolles Apartment 1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빅박스 알고이에서 41km, 알고이 스카이라인 파크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는 일레라이헨 성에서 2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