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Schwei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Ovelgönne에 자리한 Hotel Zum König von Griechenland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판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무료 Wi-Fi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Ovelgönne에 자리한 Gut Harlinghausen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라판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올덴부르크 기차역에서 약 27km, 호스트 얀센 박물관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로베르-작소니 지역의 Seefeld 내에 위치한 Seefelder Urlaubsparadi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머하펜 중앙역에서 3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Golzwarderwurp 내에 자리한 FeWo David und Marion nahe der Nordsee und dem Weserstrand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레머하펜 중앙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Wi-Fi,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노르덴함 내에 자리한 Ferienhaus La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머하펜 슈타트할레에서 31km, 라판에서 47km, 올덴부르크 기차역에서 47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숙소는 브레머하펜 중앙역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Hagen OT Rechtenfleth 내에 자리한 NEU! Das kleine Rote Hoch-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머하펜 중앙역에서 28km, 브레머하펜 슈타트할레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Schweiburg 내에 위치한 Haus am Mee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브레머하펜 중앙역에서 약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발코니, 주전자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취사가 가능하며, 정원, 바비큐 시설,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ehestedt 내에 위치한 Urlaub im blauen Hau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브레머하펜 중앙역에서 36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벽난로,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단가스트에 자리한 Hotel Graf Bentinck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당가스터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라판에서 38km, 에디스 루스 미디어 미술관에서 38km, 올덴부르크 기차역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This 4-star hotel provides free Wi-Fi, stylish rooms and views of the fishing harbour. The centre of Bremerhaven is 10 minutes away by bus and it is 3.5 km to the popular Havenwelten distric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