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베이뇽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베이뇽에 자리한 Hotel O2B Aux Berges de Brocéliande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바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40km, 렌 퐁샤이유 지하철역에서 42km, 아나톨 프랑스 지하철역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Located in front of Academy Special Militaire de Saint-Cyr, and 4.5 km from the centre of Guer, Hotel le Bellevue offers a terrace. The property is 11 km from Paimpont and Brocéliande Forest.
Guer에 자리한 Maison Tiegezh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4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4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전용 욕실,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온수 욕조, 룸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Plélan-le-Grand에 자리한 Les Bruyer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로아존 파크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호텔에서 35km 거리에 있는 렌 빌장 유니벡시테 지하철역, 35km 거리에 있는 J.F.
이 Logis 호텔은 팽퐁(Paimpont)의 브리타니(Brittany) 마을 내 호수 옆에 위치해 있습니다. 스파에는 사우나, 야외 온수 욕조가 마련되어 있으며, 요청 시 뷰티 트리트먼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넓은 객실에는 위성 TV, 무료 Wi-Fi가 갖추어져 있으며, 각 객실에는 현대적인 장식과 실내 욕실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Campénéac에 위치한 A l'Orée de la Forêt에서 머물러보세요. 이 호텔에는 무료 Wi-Fi뿐 아니라 프랑스식 요리를 선보이는 레스토랑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A l'Orée de la Forêt의 각 객실에는 다음이 갖추어져 있습니다: 책상, 평면 TV, 전용 욕실, 침대 린넨, 수건. 객실에는 옷장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뺑뽕에 자리한 MANOIR DU TERTRE au coeur de la forêt de Brocéliande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9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로아존 파크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J.F.
Guer 내에 위치한 Château de La Ville-Huë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4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에는 온수 욕조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목욕 가운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뺑뽕 내에 위치한 Logis de Ponthu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로아존 파크에서 약 39km 거리에 있으며, 호수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Plélan-le-Grand 내에 위치한 Love room proche Rennes Le Cocon Enchanteur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온수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렌 전시센터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