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Châtelaudren-Plouagat 호텔 찾기

날짜를 입력하고 Châtelaudren-Plouagat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Châtelaudren-Plouagat: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2개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Châtelaudren-Plouagat 내에 위치한 Guergone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8개
최저 요금
₩128,911
1박, 성인 2명

Treguidel에 자리한 Gites d'Armor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정원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바비큐 시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66개
최저 요금
₩239,789
1박, 성인 2명

Saint-Agathon에 자리한 ENOR Hôtel - Guingamp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만족
후기 209개
최저 요금
₩110,303
1박, 성인 2명

Le Merzer 내에 위치한 Au rêve de l'Our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바비큐 시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Au rêve de l'Ours의 투숙객은 유럽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41개
최저 요금
₩129,486
1박, 성인 2명

Châtelaudren에 자리한 La Récréation - Chambres et Appartements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컨시어지 서비스,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91개
최저 요금
₩182,240
1박, 성인 2명

Châtelaudren 내에 위치한 La Bonne Etoil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3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식사 공간 등이 마련된 주방,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6개
최저 요금
₩79,130
1박, 성인 2명

쁠레오에 자리한 LoveRoom avec SPA privatif Plélo에서는 피트니스 센터,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약 22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23km, Ajoncs-d'Or Golf Course에서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6개
최저 요금
₩314,923
1박, 성인 2명

Trégomeur 내에 위치한 Gîte Cocant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바, 테니스 코트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홀리데이 홈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승마, 당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3개
최저 요금
₩287,747
1박, 성인 2명

Châtelaudren 내에 위치한 La Villa Audren Love Room Jacuzzi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약 23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파티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9개
최저 요금
₩231,796
1박, 성인 2명

플라우마고아 내에 위치한 Le Domaine de la petite chèvr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26개
최저 요금
₩170,970
1박, 성인 2명
Châtelaudren-Plouagat 및 인근 호텔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