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Hénansal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랑발에 자리한 Logis Hôtel Le Manoir Des Porte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25km 거리에 있습니다.
Hotel Beauséjour is set in Erquy, just a 2-minute walk from the beach. You can browse the free Wi-Fi, relax on the terrace with a drink from the bar and admire the sea views.
플레뇌프-발-앙드레에 자리한 Hôtel de France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발레 비치에서 1.7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2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랑발 내에 위치한 Chambres d'Hôtes Au Clos du Lit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a Bouillie에 자리한 Chez Josy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바 등을 갖추고 있으며,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33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Plurien 내에 위치한 Esprit Cottage "4 étoiles" sables d'Or les pin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34km, 마리나에서 35km, 디나르 카지노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La Bouillie 내에 자리한 Maison charmante à La Bouillie, jard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7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37km,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38km 거리에 있으며, 바비큐 시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La Bouillie 내에 위치한 Maison cosy à La Bouillie + jard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겨우 37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을 제공합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생브리외 대성당에서 37km, 생브리외 지하철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Saint-Denoual 내에 위치한 Au Ker Lauriers chambres et table d Hô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디낭 기차역에서 31km, 생브리외 미술 & 역사 박물관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Pléboulle 내에 위치한 L'ECU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포르-브레통 공원에서 27km, 마리나에서 2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