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를 입력하고 레옹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레옹에 자리한 Le Fair Play에서는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닥스 기차역에서 30km, Sainte-Marie Cathedral에서 30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2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옹 내에 위치한 Bungalow 4 Pers Village Vacanc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닥스 기차역에서 33km, Sainte-Marie Cathedral에서 33km, 쿠랑트 뒤체 자연보호구역에서 4.3km 거리에 있습니다. 투숙객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으며, 샬레의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레옹 내에 위치한 Chez Loulou bi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Sainte-Marie Cathedral에서 31km, 쿠랑트 뒤체 자연보호구역에서 2.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닥스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레옹 내에 위치한 Chambre d'hôtes Landes - Le Clos des Olivier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옹 내에 위치한 Le calme à Léo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닥스 기차역에서 32km, Sainte-Marie Cathedral에서 33km, 쿠랑트 뒤체 자연보호구역에서 3.5km 거리에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발코니, 침실 1개, 거실, 각종 편의시설을 완비한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옹 내에 위치한 Charmante maisonette au calm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에는 무료 Wi-Fi, 정원 전망, 정원, 테라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 홀리데이 홈 유형의 숙소는 쿠랑트 뒤체 자연보호구역에서 1.7km, 몰리에 골프 코스에서 8.6km 거리에 있습니다.
레옹 내에 위치한 Chez Loulou bi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Sainte-Marie Cathedral에서 약 3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발코니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닥스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홈스테이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옹 내에 위치한 Espadrille Océ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닥스 기차역에서 30km, Sainte-Marie Cathedral에서 2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키텐 지역의 레옹 내에 위치한 Gites-Cyclistes-Léo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닥스 기차역에서 31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주방에는 커피 머신뿐 아니라 냉장고, 오븐, 전자레인지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옹 내에 위치한 Maison de vacances 4/5 personnes à Léon, Landes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Sainte-Marie Cathedral에서 31km, 쿠랑트 뒤체 자연보호구역에서 2.7km, 몰리에 골프 코스에서 8.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