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Sandgerði 호텔 찾기

날짜를 입력하고 Sandgerði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Sandgerði: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3개

최신 요금과 특가를 확인하려면 날짜를 선택하세요.

Sandgerði 내에 위치한 Dagpol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공용 라운지뿐 아니라 테라스 또는 파티오, 무료 Wi-Fi,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Dagpol에서 27km 거리에는 블루 라군, 44km 거리에는 케일리르 골프 클럽 등의 명소가 있습니다.

매우 청결하고 방과 욕실 모두 넓었어요 주방시설도 아주 잘되어있어서 저녁을 요리해먹기 좋았습니다 공항 가까이 위치해있어서 마지막날 쉬어가기 좋았어요 주인부부가 정말 친절하셔서 다음날 이름 비행시간에 맞춰서 조식도 챙겨주셨어요 다음에 아이슬란드 오면 또 방문하고 싶어요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79개
최저 요금
₩299,392
1박, 성인 2명

Sandgerdi에 위치한 숙소인 Comfort and Rest는 레이캬비크에서 39km 떨어져 있습니다. 케플라비크에서 8km 거리에 있는 Comfort and Rest는 바다 전망을 자랑합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하며, 구내 무료 전용 주차장도 제공됩니다.

도착하기 전에 뜨거운 욕조를 준비해주어서 정말 좋았습니다. 최고에요!!!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463개
최저 요금
₩315,149
1박, 성인 2명

유명한 블루 라군에서 단 2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이 캐빈은 무료 고속 Wi-Fi, 가구가 비치된 테라스, 온수 욕조를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에서 케플라비크 국제공항이 단 10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요. 모든 캐빈은 각종 시설이 구비된 간이 주방과 식사 공간을 갖추고 있습니다.

공항하고 가까움 오로라 헌팅하기 좋은 위치 사우나가 있어요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862개
최저 요금
₩390,785
1박, 성인 2명

산게르디(Sandgerði) 마을에 위치한 이 소박한 나무 코티지는 케플라비크 국제공항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에서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공용 식사 공간에는 커피 메이커, 주전자, 전자레인지, 토스트기, 그릴, 쿡탑, 냉장고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iStay Cottages 주차장은 무료입니다.

공항 접근성이 좋음. 한적한 곳에 있어서 주변 소음 거의 없음. 오로라 관찰 가능. 깔끔하고 편안한 시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248개
최저 요금
₩241,089
1박, 성인 2명

이 호텔은 케플라비크 국제공항에서 단 100m 떨어져 있으며, 블루 라군(Blue Lagoon) 지열 스파에서는 차로 25분 거리에 있습니다. Wi-Fi와 주차장은 머무는 동안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조식포함이고 유럽특유의 조식이고 맛도 괜찮았습니다. 도보로 공항까지 이동이 되어서 이른 새벽 비행기 타시는 분들 1박정도 편하게 따뜻하게 씻고 자고 나가기 좋습니다. 다만 오로라를 보기엔 공항이 밝고 조명이 많아서 어려울지도 모르겠네요. 제가 숙박한 방향쪽에선 그랬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4,278개
최저 요금
₩460,906
1박, 성인 2명

이 호텔은 04:00~10:00에 인근 케플라비크 국제공항까지 운행하는 무료 드롭오프 셔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호텔에서는 Wi-Fi와 전용 주차장도 모두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04:00부터 풍성한 조식 뷔페를 선보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9,560개
최저 요금
₩315,323
1박, 성인 2명

케플라비크에 위치한 Hotel Jazz는 블루 라군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셀프서비스 체크인/체크아웃으로 이용 가능합니다. 해변 산책로, 여러 레스토랑, 쇼핑 장소가 숙소에서 도보로 단 1분 거리에 있습니다. Wi-Fi는 무료로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에는 평면 TV가 비치되어 있습니다.

비번을 누르고 호텔에 들어가면 데스크에 키가 있었으며, 어느 누구에게도 방해받지않고 방으로 갈수 있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7.9
좋음
후기 1,578개
최저 요금
₩381,488
1박, 성인 2명

케플라비크에 자리한 Hotel Duus by Keflavik Airport에서는 3성급 객실과 테라스, 레스토랑, 바 등의 시설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블루 라군에서 2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그림스키르캬 교회에서 약 48km, 솔파르 선 보야지에서 49km, 레이캬비크 미술관:찌아츠발스타디어에서 48km 거리에 있습니다.

공항 근처라 잠시 묵기 좋고 생각보다 아주 쾌적하고 깨끗함
이용후기 평점
7.0
좋음
후기 1,335개
최저 요금
₩237,071
1박, 성인 2명

케플라비크에 자리한 ABC Hotel by Reykjavik Keflavik Air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펄 전망대에서 44km, 할그림스키르캬 교회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블루 라군에서 19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머무는동안 방에 문제가 생겨 문의했는데 사람을 보내서 빠르게 해결해주었고 깨끗하고 위치도 좋았습니다 호텔에서 택시를 부르면 바로 오는데 10분 거리에 택시비는 5-6만원정도 들었네요
이용후기 평점
7.1
좋음
후기 4,138개
최저 요금
₩283,634
1박, 성인 2명

Situated in Gardur, Lighthouse-Inn offers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and a garden with a sun terrace and sea views. All units feature air conditioning and a satellite flat-screen TV.

진짜 너무너무 좋았음. 시설도 너무 좋고, 서비스도 너무 좋고, 가성비도 좋고. 다음날 완전 일찍 공항을 가야해서 이쪽으로 숙소를 잡았는데 아무래도 공항에서 가깝다는 점이 너무 좋음. 그리고 별 기대를 안하고 갔는데, 일단 시설이 깔끔하고 방 내부도 너무너무 좋았음. 게다가 오로라 보이면 노크하기를 원하냐는 이런 서비스 미친거 아님? 다음 날에 조식 먹을 시간이 안되니까 샌드위치랑 음료까지 포장해줌 ;; 다시 간다면 무조건 여기서 잠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3,395개
최저 요금
₩279,033
1박, 성인 2명
Sandgerði 및 인근 호텔 모두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