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라그나에 자리한 Locanda Stella d'Oro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Parco Ducale Parma에서 32km, 피에라 디 파르마에서 3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Located in a fortified castle from the early 14th-century, Antica Corte Pallavicina Relais has elegant and historic rooms with antique furniture and a fireplace.
junbyung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이탈리아
이탈리아 식문화를 탐험하는 사람에게 여기는 상징적인 곳이 될듯 합니다. 햄중의 햄 꿀라텔로들 중에서 최고라고 믿어 의심치 않는 퀄리티를 자랑하는게 이곳 지하에 저장되 있다. 호텔 전체에 풍기는 햄 냄새와 공작과 시골닭 그리고 고양이들이 거니는 정원. 시골냄새나는 진짜 버터와 계란 그리고 흑돼지와 흰소고기등등 맛있고 역사깊은 이탈리아의 맛을 즐기고 싶은 여행객에게 추천합니다.
에밀리아 로마냐 지역의 Santa Caterina 내에 위치한 Fattoria Ameli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파르마역에서 37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바비큐 시설,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Fattoria Amelia의 투숙객은 이탈리아식 조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부세토 내에 위치한 The Green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파르마역에서 44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뿐 아니라 에어컨,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도 제공합니다. The Green House에서는 평면 TV를 시청할 수 있으며,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비데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tagno Lombardo 내에 자리한 B&B La Sbàge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Parco Ducale Parma에서 46km, Violin Museum에서 11km, 지오반니 지니 스타디움에서 1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피에라 디 파르마에서 42km 거리에 있는 Agriturismo Cascina Farisengo에서는 에어컨, 파티오,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 무료 자전거,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숙소에서 뷔페, 이탈리아식 또는 글루텐 미함유 조식을 즐겨보세요.
부세토 내에 위치한 Corte degli Angeli Agriturism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파르마역에서 3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전용 욕실, 비데, 에어컨, 평면 TV, 냉장고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휴식 공간 또는 파티오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부세토 내에 위치한 Fermo della Guazzo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Parco Ducale Parma에서 단 43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공용 주방뿐 아니라 정원, 공용 라운지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파르마역에서 42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Joonho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나는 전업 작가이기 때문에 리뷰 따위는 쓰지 않습니다.
그러나 이번은 예외입니다.
내가 왜 부세토에서도 이 숙소를 선택했는지 도착해서 바로 기억이 났습니다.
나는 1813년에 이곳에서 태어나 자란 베르디를 만나러 왔기 때문이었습니다.
어릴 때 본 영화에 나온 농촌의 모습 바로 그대로였습니다.
도심까지 걸어서 20분 정도 걸리는데 내가 도착한 날은 마침 에밀리아 로마냐에 말도 안 되는 가을 홍수가 난 날이었습니다.
도심을 한 바퀴 돌고 숙소에 도착했을 때는 완전 탈진 상태에 옷도 흠뻑 젖었습니다.
질도(Gildo) 씨와 부인은 금방 체크인 하도록 도와줬고 아늑한 방에는 레디에이터도 들어와 훈훈했습니다.
나는 침대에 눕자마자 알람 소리에 일어났는데 1시간 만에 피로는 온 데 간 데 없었습니다.
질도 씨는 심지어 오후에 있을 오페라에 늦지 않도록 직접 차로 극장까지 태워줬습니다.
나는 오전과는 다른 사람이 되어 멋진 공연을 관람했습니다.
저녁에 도심에서 식사를 했고, 천천히 걸어서 돌아왔습니다.
밤길이 좀 으슥했지만 인적이 드문 곳은 치안도 절대 안전하게 마련입니다.
핸드폰 플래시로 지나가는 차에게 나를 알리며 잘 도착했습니다.
잠깐이지만 맑은 밤 하늘에 어린 베르디도 보았을 보름달이 떴습니다.
숙소의 객실은 이탈리아 오페라 작곡가의 작품 가운데 여주인공의 이름을 딴 것입니다.
내 방 이름은 마스카니의 오페라 이리스였습니다.
연보라색으로 칠한 방에는 알폰소 무하의 그림과 붓꽃을 연상케 하는 것들이 가득했습니다.
도대체 토스카나 살로메 방은 어떤 모습일지 매우 궁금했습니다.
핏빛이 선명했을까요?
질도 씨는 파르마 오페라 축제의 모든 프로그램을, 심지어 내년 것까지 다 꿰고 있었습니다.
그와 말이 잘 통했다면 우린 밤새 수다를 떨었을지도 모릅니다.
아침에 또 비와 왔고, 기차 역까지 10분 정도면 갈 수 있지만, 질도 씨는 이번에도 차를 태워준다고 했습니다.
나에 비해서도 영어에 서툴렀지만, 나는 이 긴 리뷰를 구글 번역으로 신나게 읽고 있을 질도 씨를 머리에 그릴 수 있습니다.
다시 한 번 환대에 감사합니다.
Arive Derci, Gildo!
Fontanelle di Roccabianca 내에 위치한 B&B Il Gelsomin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파르마역에서 28km, 피에라 디 파르마에서 2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이 완비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정원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