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ratori에 자리한 Guesthouse Nibutani Yanto에서는 정원 등을 제공합니다. 해당 2성급 호스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공용 라운지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Guesthouse Nibutani Yanto의 모든 숙박 옵션에는 CD 플레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KYOJ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청결하고 사장님 부부도 친절하고 매우 만족입니다.
그리고, 마침 제가 예약했던 날이 니부타니 신사에서 축제를 하는 날이어서 축제도 즐기고 매우 즐거운 하루를 보냈습니다.
😆😆😆😆😆
치토세에 자리한 森のオーベルジュ 三 みつ - 旧 森厚真hotel CHUPKI -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도마코마이역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치토세역에서 약 31km, 미나미치토세역에서 31km, 사케노후루사토 치토세수족관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Renai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한적한 숲 속에 있어 조용한 관내 분위기도 좋았고, 인테리어는 물론 고택 특유의 나무향, 바닥의 느낌도 좋았습니다.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정갈하게 플레이팅한 식사도 함께 준비된 주류들도 모두 좋았습니다.
욕실에 큰 욕조와 샤워, 타올 건조대까지 갖춰져 있어서 편안하게 이용가능했습니다.
다음날 체크아웃 시 혹시 부족한 점이 있었는지 문의해주신 것도 좋은 인상을 남겨서 공항 인근에 묵을 계획이 있다면 춥지 않은 다른 계절에 한 번 더 방문해보고 싶은 의향이 있습니다.
Atsuma 내에 자리한 真鹿 majik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도마코마이역에서 32km, Northern Horse Park에서 21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전망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서는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주방,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