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노완에 자리한 Okinawa Prince Hotel Ocean View Ginowan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피트니스 센터,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트로피컬 비치에서 9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사우나, 스파 센터뿐 아니라 바도 갖추고 있습니다.
기노완에 자리한 THE GRAND HOTEL GINOWAN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아라하 비치에서 2.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투어 데스크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트로피컬 비치(Tropical Beach)에서 차로 3분 거리에 있는 Moon Ocean Ginowan은 피트니스 센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온수 욕조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고급스럽고 넓은 객실에는 발코니와 주방이 있으며, 무료 유선 인터넷도 제공됩니다. 자전거를 대여할 수 있으며, 공용 공간에서는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기노완에 자리한 Yenns Marina Inn Mercy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레스토랑,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트로피컬 비치에서 17분 거리, 나카구스쿠성에서 8.2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호텔에는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호텔입니다.
기노완 내에 위치한 Weekly Harbourview Mansion Ginowa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나카구스쿠성에서 9.1km, 옥릉에서 9.1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트로피컬 비치에서 19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기노완에 자리한 A-Style Futenma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카구스쿠성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옥릉에서 약 16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18km, 야케나 버스 터미널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쓰렌 성에서 15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기노완 내에 위치한 Ts squar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나카구스쿠성에서 8.7km, 옥릉에서 10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19km 거리에 있습니다. 에어컨이 제공되는 이 숙소는 트로피컬 비치에서 13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 구내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영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가격대비 위치, 잠자리, 씻기 다 좋았습니다!
다만 수건을 1인 1당 지급이라 하루쓰고 세탁+건조기 돌려야 하는 불편함만 있었습니다!
1인 1더블침대 라서 너~~~~~~~~무 편안히 잘잤습니다!!!!!!
티비도 있었지만 쓸줄 몰랐고 프로젝터 빔으로 한국노래 틀어놓고 잘놀았네요~~
버스정류장도 가깝고, 트로피컬비치도 가깝고 바로 위에 패밀리마트 있어서
밤마다 야식거리도 잘사먹었습니다 ㅋㅋㅋ
패밀리마트 위에 현지인 식당 있는데, 야끼소바와 모듬돈까스는 존맛탱이었습니다....
생맥주는 없으니 병맥주 시켜서 드세요!
다음에 오키나와 가게되면 또 렌트할려구요~~~~~~~
화장실 부엌 수압 너무좋았습니다 역시 1층.....!
평균적으로 기노완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168,901, ₩361,990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1박당 ₩411,921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기노완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번 주말 기노완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227,959, ₩450,508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이번 주말 1박당 ₩703,337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기노완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저렴한 값이라 전혀 기대하지 않고 방문했는데
너무 너무 만족했습니다!
커플 여행이었고 좁아도 상관없다고 마음먹고 갔는데 예쁜 맨션 건물에 생각보다 넓었고 청결하고 아늑했어요.
위치도 오오자나 버스정류장과 매우 가깝고
주변에 먹을 곳과 편의점이 많아 편리했습니다.
관리자분도 친절하셨어요.
기노완에 방문한다면 다시 머물고 싶은 숙소입니다.
직원들이 정말 친절했고 호텔 분위기가 전체적으로 차분해서 좋았습니다. 특히 프런트에 한국인 직원이 계셔서 너무너무너무 좋았습니다. 아기랑 방문했는데 같이 지내는 데 불편함 없이 잘 쉬다 왔습니다. 실내수영장 및 사우나도 잘 관리되고 있었습니다. 수영장엔 가드 분이 계셔서 안심이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