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요미탄 호텔 찾기

날짜를 입력하고 요미탄 호텔 특가 및 최신 요금을 확인하세요

필터링 기준:

성급

후기 평점

요미탄: 호텔 및 다른 유형의 숙소 63개

아름다운 니라이 비치 바로 앞에 위치한 Hotel Nikko Aivila는 넓은 객실, 스파 살롱, 실내 수영장을 갖춘 고급스러운 리조트형 숙박 시설입니다. 숙소에 8개의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룸서비스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전역에서 무료 Wi-Fi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경치도 좋고 조용해서 편히 쉬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1,872개
최저 요금
₩247,754
1박, 성인 2명

요미탄에 자리한 Yomitan Condhotel ND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닐라이 비치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낙콜리바마 비치에서 약 2.1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2.9km, 마에다 곶에서 6.1km 거리에 있습니다.

깔끔하고 시원함, 바다가 보이는 독특한 콘도 그리고 멋있는 주인장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후기 310개
최저 요금
₩150,163
1박, 성인 2명

요미탄에 자리한 Royal Hotel에서는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유반타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사우나뿐 아니라 테라스도 갖추고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비즈니스 센터 등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84개
최저 요금
₩130,927
1박, 성인 2명

요미탄에 자리한 Glamday Style Okinawa Yomitan Hotel & Resort에서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가하마 비치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레스토랑, 룸서비스, 24시간 프런트 데스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침식사가 정말 정갈하고 맛있었습니다. 식사하는 공간에서 보이는 풍경도 아름다웠으며 직원분들의 응대와 음식 모든 것이 완벽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후기 134개
최저 요금
₩485,701
1박, 성인 2명

요미탄에 자리한 ラソール シー リゾート에서는 테라스,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한자파마 비치에서 1km 내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무료 Wi-Fi가 완비되어 있습니다. 숙소는 유반타 비치에서 약 16분 거리,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10개
최저 요금
₩224,791
1박, 성인 2명

요미탄에 자리한 真常寺読谷サロン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나가하마 비치에서 12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우카치 공원 비치에서 2km, 닐라이 비치에서 2.1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호텔에는 사우나, 키즈 클럽, 무료 Wi-Fi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1개
최저 요금
₩177,255
1박, 성인 2명

요미탄에 자리한 Hotel Sunset ZANPA에서는 편안한 객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우자 비치에서 1km 내, 잔파 비치에서 18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나가하마 비치에서 약 2.2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4.2km, 마에다 곶에서 6.7km 거리에 있습니다.

매우 친절하셨습니다. 방이 크고 세탁기, 조리용품 등 시설이 잘 갖춰져있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322개
최저 요금
₩104,419
1박, 성인 2명

요미탄에 자리한 Hotel Murasakimur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3.3km, 마에다 곶에서 7.9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호텔에서는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과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무라사키무라 마을이 같이 붙어 있는데 랜턴 행사를 하고 있었어요. 야간 풍경이 너무 아름답고 아침에 산책하는데도 더할나위 없이 좋았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9
우수함
후기 153개
최저 요금
₩113,282
1박, 성인 2명

요미탄에 자리한 Grand Mercure Okinawa Cape Zanpa Resort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우자 비치에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잔파 비치에서 6분 거리, 나가하마 비치에서 3km,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가장 좋았던 부분은 조식입니다. 가격대비 아주 좋아요. 저녁도 먹긴 했는데 물론 좋았지만 둘중 하나를 택해야 한다면 조식입니다. 그리고 카누등 해양엑티비티를 할수 있어서 좋았어요. 노란색 큰 바퀴가 달린 보트는 2대뿐이어서 대기시간이 깁니다. 목욕탕도 좋습니다. 야외 노천탕도 2개나 있고 시설도 깨끗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8.3
매우 좋음
후기 181개
최저 요금
₩292,068
1박, 성인 2명

요미탄 내에 위치한 ミチ旅ホテル 読谷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자키미 구수쿠 성에서 2.9km, 마에다 곶에서 6.6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객실은 발코니, 에어컨, 평면 TV, 비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세탁,건조기 무료이용가능] 객실이 넓습니다. 9~10평정도 샤워도 충분히 할 수 있고 깨끗했고,세탁기 건조기도 무료 이용 가능해서 빨래도 충분히 했습니다. 건조도 그 정도면 뭐 깨끗하고, 이불 같은 것도 깨끗했고 시설이 뭐 모든 것이 깨끗해서 마음에 들었어요. 그 정도면은 오케이
이용후기 평점
8.2
매우 좋음
후기 302개
최저 요금
₩82,585
1박, 성인 2명
요미탄 인근 호텔 63곳 모두 보기

요미탄 내 공항셔틀 제공 호텔

지난 30일 동안 요미탄에서 가장 많이 예약된 호텔

모두 보기

요미탄 호텔 예약 시 자주 묻는 질문

요미탄 내 호텔에서 숙박한 고객이 남긴 이용후기

모두 보기
  • 1박 최저 ₩292,068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 후기 227개
    위치는 요미탄손 도자기마을에 있고, 바다도 근처에 있어서 물놀이를 즐기기 좋았습니다. 숙소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셨고 근처에 맛집과 편의점,마트도 있어서 도보로 다니기도 편했습니다. :) 숙소도 너무 청결하고 하루 묵어도 좋은곳이지만, 연박으로 몇일 지내기에 정말 좋은 곳이었습니다 😍😍 가끔 귀여운 도마뱀도 볼 수 있어요.ㅋㅋ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seiyon
    대한민국
  •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 후기 388개
    호텔이 바다뷰라서 너무 멋진 뷰였고 바다 보면서 사용하는 욕조도 무척 훌륭했어요~바로 앞에 얕은 바다가 있어 시간보내기도 좋았고 물놀이도 할 수있어요~ 다른 시설들도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하나같이 친절했습니다 조식도 물론 너무 맛있었구요~ 다녀본 호텔 중 제일 맘에 들었을 정도로 강추합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SYA LOM
    대한민국
  • 1박 최저 ₩723,119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 후기 1,872개
    프라이빗 비치가 특히 좋았어요! 아이 데리고 수영하고 모래놀이하기에 최적이었습니다. 아침식사는 3 곳에서 선택해서 먹을 수 있어서 며칠 숙박해도 질리지 않았습니다. 호텔 인테리어도 독특하고 휴양지 온 느낌을 잘 느낄 수 있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RAYOUNG
    대한민국
  • 이용후기 평점
    8.1
    매우 좋음 · 후기 379개
    바다가 보이는 아침식사 좋았구요 일본식 음식들만 있고 먹을 거 별로 없다는 분들도 평가중에 보면 종종 있던데 5성급이상 호텔 저녁부페도 아니고 그정도면 훌륭합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Heejung
    대한민국
  •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 후기 134개
    룸, 조식, 수영장 위치가 살짝 그렇긴 하지만 너무 만족했던 호텔 다음에 오키나와를 또 간다해도 다시 가고 싶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Soohyun
    대한민국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