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Godley Hotel은 남섬의 고산 마을인 레이크 테카포에 위치한 전원 스타일의 숙소입니다. 이 호텔은 호수와 산의 전망이 보이는 마을 중심부에 위치해 있습니다. 청록빛 물로 유명한 호수와 선한 목자의 교회(Church of the Good Shepherd)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gayoung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두번째 방문입니다. 테카포 호수에도 가깝고 선한목자의 교회도 가까워요.
걸어서 코한 식당도 갈 수 있어요
깔끔하고 깨끗합니다. 침구도 푹신하고 깨끗해요. 직원도 친절하세요.
레이크 테카포에 자리한 Grand Suites Lake Tekapo에서는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t. Dobson에서 44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4성급 호텔에는 스키 보관소, 수하물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객실마다 발코니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이크 테카포에 자리한 Galaxy Boutique Ho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Mt. Dobson에서 4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5성급 호텔에는 룸서비스, 투어 데스크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투숙객은 스낵 바에서 음료를 주문할 수 있습니다.
4.5성급 호텔인 Peppers Bluewater Resort는 테카포호 기슭 가까이에 있습니다. 이 리조트는 고급스러운 객실과 멋진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매켄지 분지 및 서던알프스를 방문하기 좋은 편리한 위치를 자랑합니다. 선한 목자 교회(Church of the Good Shepherd)는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습니다.
Kw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테카포 호수가 보이는 숙소에서 편하게 쉴 수 있었다.
주변의 관광지를 방문하기에 더없는 위치이고 호텔 시설도 깨끗하고 넓었다.
레이크 테카포 내에 위치한 Matariki Sta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t. Dobson에서 46k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마련된 객실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레이크 테카포 내에 위치한 Glenvu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Mt. Dobson에서 45km 거리에 있으며, 산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Offering rooms with a private patio, lake and mountain views and an additional room with a private patio and partial mountain views, Tekapo Heights is just 1 km from Lake Tekapo, a short stroll to the...
평균적으로 레이크 테카포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387,269, ₩510,004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1박당 ₩459,432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레이크 테카포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이번 주말 레이크 테카포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306,957, ₩274,892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이번 주말 1박당 ₩258,343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레이크 테카포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오늘 밤 레이크 테카포 3성급 호텔과 4성급 호텔의 1박 요금은 각각 ₩329,936, ₩373,334입니다. 보다 럭셔리한 숙박 경험을 원할 경우 오늘 밤 1박당 ₩448,430의 요금(Booking.com 요금 기준)으로 레이크 테카포 5성급 호텔에서 머무실 수 있습니다.
격식있는 호텔보단 아늑한 에어비엔비 느낌이었어요. 샤워 수압도 따뜻한 물도 잘 나왔고 히터도 방과 화장실에 각각 있어 따뜻하게 지낼 수 있었어요. 뚜벅이 여행자라면 호수에서 걸어가는 길이 오르막이라 짐에 따라 힘들 수도 있지만 가는 길은 아주 예쁘고 동네 느낌이 참 좋답니다ㅎㅎ 결론적으로는 아주 만족하며 지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