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후기 35개 기준
9.7청결도
9.6
편안함
9.7
위치
9.8
시설
9.5
직원 친절도
10.0
가성비
9.8
무료 Wi-Fi
8.6
각 이용후기 평점은 1~10점으로 매겨집니다. Booking.com 플랫폼상에 표시되는 이용후기 종합 평점은 당사가 고객으로부터 받은 모든 이용후기 평점의 총합을 이용후기 건수로 나누어 산출한 것입니다. 당사는 이용후기 평점 산출 시 가중치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최근에 등록된 후기일수록 숙소의 이용후기 종합 평점 산출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게 됩니다. 투숙객은 위치, 청결도, 직원, 편안함, 시설, 가성비, 무료 Wi-Fi와 같은 중요한 영역에 대해 별도의 '하위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고객은 하위 점수와 종합 평점을 개별적으로 제출하기 때문에 두 점수 간에 서로 직접적인 연관은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당사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숙소에 투숙하셨거나, 이처럼 예약한 숙소에 도착했지만 실제로 투숙은 하지 않은 경우 해당 숙소에 대한 이용후기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 제출하신 이용후기를 수정하려면 Booking.com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플랫폼에 제출되는 허위 후기를 식별하기 위해 전담 인력 및 자동화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허위 후기 적발 시 해당 후기는 삭제되며, 필요에 따라 책임 당사자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후기에서 의심스러운 점을 발견한 경우 당사의 고객 서비스팀으로 신고해 주시면 사기행위 관련 전담팀이 해당 건에 대한 조사를 진행합니다.
당사에서는 긍정적/부정적 평가 여부와 관계없이 고객으로부터 받은 모든 이용후기를 게시하는 것을 지향점으로 삼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요소를 포함하거나 언급한 이용후기는 표시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용후기의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체크아웃 후 3개월 이내에 제출된 이용후기만 수락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지 36개월이 경과했거나 숙소의 소유권이 이전된 경우, 당사에서 해당 이용후기의 표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재량에 따라 이용후기에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가 여러 개일 경우 가장 최근에 등록된 후기가 상단에 표시되나, 여기에는 다른 요인(예: 이용후기가 작성된 언어, 평점만 매긴 후기와 의견도 작성된 후기 등)도 영향을 미칩니다. 원하실 경우 연도, 이용후기 평점 등을 기준으로 후기를 정렬 및/또는 필터링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다른 유명 여행 웹사이트의 이용후기 평점을 게시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 타사를 통해 제출된 이용후기 평점임이 명확하게 표기됩니다.
가이드라인 및 기준은 강한 의견 표현 제한이 아니라, Booking.com의 콘텐츠가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볼 수 있는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과 기준은 의견에 담긴 감정이 어떤 것이든 관계 없이 적용됩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여행 관련이어야 합니다. 상세하고 다른 사용자가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개인적, 정치적, 윤리적, 종교적인 코멘트는 입력하지 마십시오. 홍보 목적의 콘텐츠는 바로 삭제되며, Booking.com 서비스에 대한 문제는 당사 고객 서비스팀 또는 숙박 업체 서비스 팀으로 전송됩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전 세계 누구에게나 적절한 내용이어야합니다. 비속어 또는 다른 철자 조합을 통한 유사 비속어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혐오 표현', 차별적 표현, 위협, 성적 표현, 난폭한 표현, 불법 행위 조장이 포함된 코멘트 및 미디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이용객에 의해 직접 작성된, 고유하고 특별한 콘텐츠입니다.후기는 공정하게 작성된 실제 이용 후기일 때 그 가치가 있습니다. 작성된 내용은 작성자의 의견이어야 합니다. Booking.com 파트너사는 절대 이용객을 대신해서 후기를 작성하거나 후기 작성을 장려해서는 안됩니다. 부정적인 이용 후기로 경쟁사의 평점을 떨어뜨리는 행위도 용납되지 않습니다.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Booking.com은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웹사이트 주소, SNS 계정, 기타 개인 정보를 노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Booking.com이 아닌 Booking.com 고객 및 파트너사의 의견입니다. Booking.com은 이용 후기나 답변 내용에 책임을 질 의무가 없습니다. Booking.com은 후기 의견과 답변 작성자가 아닌 (입증의 책임이 없는) 전달자입니다.
후기는 기본적으로 작성 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선택 언어, 특정 키워드를 포함한 후기 및 익명이 아닌 후기 등과 같은 요소를 추가적으로 반영합니다. 추가 정렬 옵션(여행객 유형, 평점 등)을 토대로 후기를 살펴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Google에서 제공하는 번역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번역의 정확성, 신빙성, 판매 적격성, 특정 목적에의 부합성,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한 모든 명시적, 또는 암묵적인 보증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대화 상자 내용이 끝났습니다
페이지 1 ~ 25
후기 작성일: 2024년 9월 13일
Hyejin
대한민국없습니다. 최고입니다.
트레킹하면서 머물렀던 숙소중 가장 청결하였습니다. 숙소는 향기가 나고 호스트는 매일 청소합니다. 음식도 정말 맛있었고 계속 챙겨주려는 친절함에 감동했습니다. 모든 상황을 말할 수는 없지만 여러가지로 손님을 많이 챙겨주셨습니다. 처음으로 후기를 남겨보는데 모든 사람들에게 추천하는 숙소입니다.
2024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8월 5일
Myungjin
대한민국건강하고 밝은 숙소입니다. 잘 쉬다 가요. 고맙습니다
2024년 8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6월 26일
Indigosea
대한민국중심가와 5분거리 매우 친절한 호스트, 깨끗한시설 그리고 고향집에 온듯한 포근함이 있는 숙소입니다.
2024년 6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5월 16일
유
대한민국어릴적 외갓집에 놀러온것처럼 푸근함과 정이 가득한집입니다.
2024년 5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10월 20일
배
대한민국없어요
정말 친절하고 정감있고 재미있는 게스트하우스 입니다 추천하고 또추천 하고싶은 숙소입니다 최고입니다
2023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10월 4일
Kim
대한민국🥰🥰🥰
2023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10월 1일
Kim
대한민국이졸다 할머니와 마리카가 정말 친절하시고 잘 챙겨주셔서 편하게 잘 지내다가 가요. 우쉬굴리에 1박 2일 갔다오는 동안 짐도 맡아주셔서 감사했고, 특히 조식은 맛도 있고 양도 엄청 많아서 배터지는줄 알았네요ㅎㅎㅎㅎ 다음에 메스티아 가게 된다면 바바라에서 또 묵고 싶습니다! 그리고 강아지 보보가 너무 귀여웠어요☺️🥰
2023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9월 26일
Duyeon
대한민국2박을 했는데, 마미가 해주는 조식과 친절함에 감동을 받아 떠날 때 눈물날 뻔. 큰 배낭은 맡겨두고 3박4일간의 트레킹을 다녀왔는데 짐을 잘 보관해 주었다. 완전 강추..
2023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9월 20일
Mia
대한민국한국인이 많이 가서 믿고 예약했습니다. 역시 기대 이상이에요! 여러 숙소를 묵어봤지만 바바라는 돈이 아닌 정말 가족처럼 대해주셔서 타지에서의 여행이 잠시나마 외롭지 않았습니다. 마주칠때마다 따뜻한 표정으로 반겨주셨던 이졸다할머니, 마리카 정말 감사했습니다:)
2023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9월 1일
Myeonghwa
대한민국마음이 따뜻해지는 숙소에요 처음 마리카를 봤을 때 엇 생각보다 차가운 이미지인데?라고 생각했어요 그런데 돌아다니거나, 앉아서 밥먹고 있거나 항상 세심하게 챙겨주고 배려해줬어요 (그냥 조금 터프한 느낌이랍니다 ^^) 제가 트래킹을 하면서 메스티아의 여러 숙소를 가보고 느낀 것은 사람대사람으로 대하는게 아니라 그냥 손님, 어쩔때는 나를 돈으로만 바라본다 그런 생각과 느낌을 받을 때가 많았어요 그런데 바바라 하우스는 그냥 나를 있는 그대로 대해주고 바라봐준다는 것을 그들의 눈빛, 행동, 태도에서 느낄 수 있었어요 저는 그 점이 이 숙소가 갖은 다른 점이라고 생각해요 말은 통하지 않아도 할머니께서는 늘 따스한 미소와 눈빛으로 바라봐주시는데, 정말 마음이 따뜻해진답니다 저는 대부분 방에 있지 않고 주방 앞 테이블이나 해먹에 머물렀어요. 그래서 할머니나 따님분과 마주치는 일들이 많았던 것 같아요 :) 항상 건강하시길~
2023년 8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8월 15일
Yihyun
대한민국없어요.
친절하고 따뜻한 호스트 가족, 이졸다 할머니, 마리따, 나나 덕분에 편안하게 지내다 갑니다. 정원이 예쁘고 해먹이 있어서 멍때리고 쉬기 좋았어요. 조식도 맛있고 세탁기, 빨래줄 등 편의시설도 잘 되어있어 배낭여행 하시는분은 특히 만족하실거예요. 청소도 엄청 깨끗하게 하십니다. 동물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꼭 여기로 오세요. 전 바바라 게스트하우스 때문에 다시 메스티아에 오고 싶어요.
2023년 8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7월 4일
Mihwa
대한민국일단 위치가 중심지에 있구요 정말 가족같은 분위기에 잘 지내다 갑니다 이졸다 할머니 수제 요거트는 정말 맛있어요 다음에 꼭 다시 방문 할게요 !!
2023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6월 25일
Sangjun
대한민국없습니다.
아주 편하고 즐거운 숙소였습니다. 이졸다 할머니와 마리카는 최고의 호스트였어요. 조식은 늘 맛있었고 두 사람은 우리가 편하게 지낼 수 있게 항상 신경써주었습니다. 귀여운강아지와 고양이두마리도 사랑스러웠어요. 다시 메스티아에 방문한다면 주저없이 재방문할겁니다. Thank you. I miss Barbara Guesthouse.
2023년 6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6월 16일
Eunju
대한민국주인 할머님이 엄청 친절하시고 깨끗하게 관리해요. 직접 만드신 빵과 잼도 너무 맛있었어요. 필요한거나 사용하고 싶은 것들은 말씀드리면 대부분 해결해주세요. 영어 소통이 어렵지만 중요한 이야기는 딸 통해서 영어로 가능하구요. 할머님이 하루종일 숙소 관리 하시는데 아무래도 연세가 있으시다보니 머무시면서 서로 배려하면 좋을 것 같아요:)
2023년 6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6월 13일
Ain
대한민국너무 친절하셨다.
2023년 6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2년 10월 3일
Eunsun
대한민국리졸타 주인 할머님만으로도 이 숙소에 갈 이유는 충분합니다. 다정하고 친절하신 호스트 덕분에 편안하고 따뜻하게 묵었습니다. 화장실도 넓고 굉장히 깨끗하며 세탁기를 사용할 수 있고 외부 빨랫줄에 빨래를 잘 말릴 수 있었습니다. 나갈때마다 직접 나오셔 배웅해주시고 웰컴티와 직접만든 잼 빵 요거트 과일 채소를 가득 제공해주셨습니다. 봄보라라는 이름을 가진 애교많은 강아지와 두마리 고양이, 깨끗한 침구, 멋진 뷰에 가격까지 완벽한 숙소라고 생각합니다. 호스트는 러시아어와 조지아어만 사용할 수 있지만 소통하는데 크게 문제는 없었습니다. 게스트방이 2층에 있는데 무거운 짐도 함께 들어주셨습니다. 이 게스트하우스는 감동과 위로였습니다. 정을 느끼고 싶을 때, 여행하다 지칠 때 묵어가세요:) 디디 마들로바!
2022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2년 9월 30일
Root0826
대한민국할머니가 너무 친절하고 정이 많아요!!! 계속 먹을 것을 주시고 마지막에 헤어질 때 눈물 흘릴 뻔 했어요!! 진짜 강추입니다!! 겉의 건물은 낡었어도 안에는 엄청 깨끗해요!!
2022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2년 9월 28일
건희
대한민국할머니가 너무 친절하시고 손자처럼 잘 챙겨주셔서 너무 좋았습니다
2022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2년 9월 26일
Su
대한민국없어요.
중심가에서 가깝고 도로변에 있어서 찾기 쉬워요. 할머니부터 위치까지 모두 다 좋았습니다.
2022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2년 7월 26일
Hyunhee
대한민국없음
위치,청결도,친절함 조지아 사람들의 무뚝뚝,불친절에 지쳐가던중 아주 편하게 잘 묵다가 갑니다 메스티아 하이킹 동안, 불필요한 짐 보관도 해주세요
2022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2년 6월 14일
Mr
대한민국시설은 오래된집이고 방과욕실은 깨끗합니다.주인할머니가 진심으로 좋은 가정식식사를 맛보게되서 너무좋았습니다.저말고 다른 한국인들도 두명더 투숙하였는데 모두할머니식사가 최고라고 합니다 식당보다 더좋아습니다
2022년 6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10월 16일
Kyoung
대한민국난방이 안되서 추움. 겨울엔 난방기를 따로 챙겨주는지는 모르겠으나 내가 갔을땐 1층 할머니 공간에만 난로가 있어서 추울땐 거기서 몸을 녹였다. 2층 손님들 공간은 약간 가건물?스타일이라 사람들이 지나다닐때마다 바닥 삐걱 쿵쿵 소리가 크게 들림.
위치가 오르막이 아니라 좋음
2023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8월 23일
Eunbin
대한민국한국인의 극찬 후기가 많길래 갔는데, 역시 기대가 크면 안되네요ㅎㅎ 공용공간에서 계속 있는게 아니면 할머니를 뵐 일이 거의 없고, 패밀리룸은 8월 한낮에는 너무 더워서 방에 있을수가 없어요ㅠㅠ 더워서 창문 열어놓고 자면 방충망이 없어서 벌레가 많이 들어와요.. 근데 이건 메스티아 어느 숙소를 가나 방충망 있는 곳 찾긴 힘들거 같아요. 8월이 유독 더웠어서 그 외 계절은 괜찮을것 같습니다.
시설이 막 좋진 않지만 그래도 깨끗한편이고 직원분들도 진짜친절하세요! 패밀리룸보다 트리플룸이 구조상 훨씬 좋았습니다. (창문이 여러개라 더 시원했어요) 공용 화장실,샤워실이 각각 2개씩이라 불편하지 않았어요! 트레킹 하는 며칠간 짐도 맡아주셨어요. 강아지 보보가 너무 귀여워요🐶
2023년 8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9월 25일
Kyunghee
대한민국작성한 내용이 없습니다
2024년 8월에 숙박함
페이지 1 ~ 25
Booking.com은 전 세계를 선도하는 온라인 여행 서비스 기업인 Booking Holdings Inc.의 그룹사입니다.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7,000만 개 이상의 숙소 이용후기를 제공합니다.
1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하고 후기를 남기고 싶다면 먼저 로그인하세요.
대화 상자 내용이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