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인실 여성전용 도미토리)
리시케시 다시오면 여기에서 또 묵어야겠다 생각한 곳입니다.
일단 방 상태가 깔끔하고 개인 사물함(열쇠포함)이 있습니다. 각 베드마다 콘센트, 조명이 있고 에어컨이 너무 잘 나옵니다.
정수기도 있지만 사용은 안해봤고 1층에 카페가 있어 식사도 가능합니다. 체크인 전, 후에 짐도 맡길 수 있고(무료) 직원분들도 엄청 친절합니다. 화장실도 깨끗했고 샤워부스로 온수 샤워도 가능합니다. 테라스에 빨래건조대도 있어 사용하시면 됩니다. 제일 중요한건 침구가 정말 좋습니다… 깨끗한데 푹신하고 매트리스도 이렇게 편한 곳은 처음입니다. 리시케시에서 총 4군데 호스텔 머물러봤는데 가격대비 여기가 제일 좋았습니다. 완전 추천합니다👍🏻”
“침구가 좋고 호스텔 직원들 친절해요. 같은 도미토리에 묵는 여행자가 저밖에 없어서 심심하긴 했는데 호스텔 직원들이 잘 놀아줘서 강가에 버스킹도 가고 필요하면 여기 저기 데려다주고 그랬습니다. 온수 잘 나오고 (한번은 온수만 나와서 수육될뻔하긴 했는데) 먹어보진 않았지만 옥상에 카페가 있고 1층에 있는 공용 공간은 크진 않지만 적당해요.”
“(4인실 여성전용 도미토리)다른 숙소들에 비해 깨끗한 편이고 온수가 잘 나옵니다. 침대마다 커튼, 콘센트가 있고 사물함도 있어 편하게 짐을 수납하기 좋습니다. 층마다 거실처럼 앉는 공간이 있고 깨끗합니다👍🏻 체크아웃 시 수하물보관도 되고 친절하십니다! 재방문 의사 있습니다👍🏻”
“친절한 직원들!
사장님이 늘 편안한지 물어봐주시고 뭐든 도와주려고 함.
다른 직원들도 물이랑 휴지 계속 챙겨주고 아주 친절함.
매우 편안하고 깨끗한 침구, 쾌적한 룸 컨디션.
메인 도로에서 매우 가까움, 그럼에도 조용함.
4층에 식사할 수 있는 공간이 있는데 뷰가 대단함. 식사도 맛있었음.
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