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도 여행 한달 만에 카슈미르 지역에서 만난 파룩 과 가족들, 잊지 못할 추억을 남겨줬어요!
숙소 위치는 카슈미르 매인 거리에서 10~15분 정도 걸어서 찾을수 있고, 근처에 와서 숙소에 연락하시면 호스트가 직접 마죽 나옵니다!
만약에 연락이 안되시면 근처 호텔에서 하우스 보트 그린 뷰에 가고 싶다고 (I would like to get to House boat green view can how can i get a shikara(전통 카슈미르 보트) to get there? i need your help!!) 이렇게 전달하시면 주변분들이 100% 도와주실거에요 ㅎㅎ
호스트 분들도 매우 친절하고 도움이 많이 되었습니다. 체크인 과정부터 체크아웃까지 모든 것이 원활하게 진행되었고, 필요한 정보나 요청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응답해 주셨습니다. 한국분들을 매우 반가워해주셔서 감사했어요 :)
음식 걱정 하시는 분들은 , 미리 스텝 에게 덜맵게 부탁하시면 됩니다!
다음번 여행 때도 꼭 다시 머물고 싶은 숙소입니다. 가족이나 친구들에게도 적극 추천하고 싶습니다.!
시간 나시면 강가발 트레킹 ( 3박 4일 정도) 추천해요!”
“일본에서 산적이 있는 스리나가 토박이 젊은 주인Jana와 일본인 부인 마리상 그리고 개구장이 두살짜리 타핌 덕분에 우리는 일주일동안 가족같은 분위기에서 아름다운 달레이크 풍경과 소나마르그 ,굴마르그,파할감 두두패스리, 무갈정원등 카시미르 여행을 즐길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 많은 여행을 다녔지만 이번 하우스보트에서 보낸 여행은 최고였습니다. 특히 우리 입맛에 맞게 요리해준 마리상 감사 합니다. 한국에 꼭 놀러오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