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60-0003 아이치 현, 나고야, Naka-ku, Nishiki 1-10-10, 일본
나고야 호텔 203개 중 #19
투숙객 추천호텔 후기 59개 기준
8.6청결도
9.1
편안함
9.0
위치
8.7
시설
9.0
직원 친절도
8.6
가성비
8.8
무료 Wi-Fi
9.4
각 이용후기 평점은 1~10점으로 매겨집니다. Booking.com 플랫폼상에 표시되는 이용후기 종합 평점은 당사가 고객으로부터 받은 모든 이용후기 평점의 총합을 이용후기 건수로 나누어 산출한 것입니다. 당사는 이용후기 평점 산출 시 가중치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최근에 등록된 후기일수록 숙소의 이용후기 종합 평점 산출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게 됩니다. 투숙객은 위치, 청결도, 직원, 편안함, 시설, 가성비, 무료 Wi-Fi와 같은 중요한 영역에 대해 별도의 '하위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고객은 하위 점수와 종합 평점을 개별적으로 제출하기 때문에 두 점수 간에 서로 직접적인 연관은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당사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숙소에 투숙하셨거나, 이처럼 예약한 숙소에 도착했지만 실제로 투숙은 하지 않은 경우 해당 숙소에 대한 이용후기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 제출하신 이용후기를 수정하려면 Booking.com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플랫폼에 제출되는 허위 후기를 식별하기 위해 전담 인력 및 자동화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허위 후기 적발 시 해당 후기는 삭제되며, 필요에 따라 책임 당사자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후기에서 의심스러운 점을 발견한 경우 당사의 고객 서비스팀으로 신고해 주시면 사기행위 관련 전담팀이 해당 건에 대한 조사를 진행합니다.
당사에서는 긍정적/부정적 평가 여부와 관계없이 고객으로부터 받은 모든 이용후기를 게시하는 것을 지향점으로 삼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요소를 포함하거나 언급한 이용후기는 표시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용후기의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체크아웃 후 3개월 이내에 제출된 이용후기만 수락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지 36개월이 경과했거나 숙소의 소유권이 이전된 경우, 당사에서 해당 이용후기의 표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재량에 따라 이용후기에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가 여러 개일 경우 가장 최근에 등록된 후기가 상단에 표시되나, 여기에는 다른 요인(예: 이용후기가 작성된 언어, 평점만 매긴 후기와 의견도 작성된 후기 등)도 영향을 미칩니다. 원하실 경우 연도, 이용후기 평점 등을 기준으로 후기를 정렬 및/또는 필터링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다른 유명 여행 웹사이트의 이용후기 평점을 게시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 타사를 통해 제출된 이용후기 평점임이 명확하게 표기됩니다.
가이드라인 및 기준은 강한 의견 표현 제한이 아니라, Booking.com의 콘텐츠가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볼 수 있는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과 기준은 의견에 담긴 감정이 어떤 것이든 관계 없이 적용됩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여행 관련이어야 합니다. 상세하고 다른 사용자가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개인적, 정치적, 윤리적, 종교적인 코멘트는 입력하지 마십시오. 홍보 목적의 콘텐츠는 바로 삭제되며, Booking.com 서비스에 대한 문제는 당사 고객 서비스팀 또는 숙박 업체 서비스 팀으로 전송됩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전 세계 누구에게나 적절한 내용이어야합니다. 비속어 또는 다른 철자 조합을 통한 유사 비속어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혐오 표현', 차별적 표현, 위협, 성적 표현, 난폭한 표현, 불법 행위 조장이 포함된 코멘트 및 미디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이용객에 의해 직접 작성된, 고유하고 특별한 콘텐츠입니다.후기는 공정하게 작성된 실제 이용 후기일 때 그 가치가 있습니다. 작성된 내용은 작성자의 의견이어야 합니다. Booking.com 파트너사는 절대 이용객을 대신해서 후기를 작성하거나 후기 작성을 장려해서는 안됩니다. 부정적인 이용 후기로 경쟁사의 평점을 떨어뜨리는 행위도 용납되지 않습니다.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Booking.com은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웹사이트 주소, SNS 계정, 기타 개인 정보를 노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Booking.com이 아닌 Booking.com 고객 및 파트너사의 의견입니다. Booking.com은 이용 후기나 답변 내용에 책임을 질 의무가 없습니다. Booking.com은 후기 의견과 답변 작성자가 아닌 (입증의 책임이 없는) 전달자입니다.
후기는 기본적으로 작성 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선택 언어, 특정 키워드를 포함한 후기 및 익명이 아닌 후기 등과 같은 요소를 추가적으로 반영합니다. 추가 정렬 옵션(여행객 유형, 평점 등)을 토대로 후기를 살펴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Google에서 제공하는 번역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번역의 정확성, 신빙성, 판매 적격성, 특정 목적에의 부합성,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한 모든 명시적, 또는 암묵적인 보증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대화 상자 내용이 끝났습니다
페이지 1 ~ 25
후기 작성일: 2025년 3월 5일
Oh
대한민국나고야식 식사는 한국인인 우리로서는 도저히 먹기가 어려웠습니다. 그림이 있었지만, 너무 흐려서 계속 잘못시켜 거의 먹지 못했습니다.
방이 청결하고 넓어서 좋았습니다
2025년 3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5년 3월 4일
Kich10
대한민국방 온도 조절이 조금 어렵다. 새벽에 왜 온풍이 꺼지는지 잘 모르겠다. 12층이었는데 뷰는 조금 아쉬웠다.
* 숙소는 개인적으로 굉장히 마음에 들었다. * 나고야는 주로 사카에 근처로 숙소를 잡는데, 사카에 쪽 우선 비싸고, 큰 방이 잘 없다. ** 그래서 사카에 역에서 조금 거리가 생겨버리면 오히려 지하철역과의 거리가 너무 멀어지는 바람에 더 많이 걸어야 하는 불상사가 생긴다. * 우리가 묵은 호텔은 후시미역(히가시야마선, 츠루마이선)과 마루노우치역(사쿠라도리선, 츠루마이선)이 모두 가까워서 이동하기 편했다. * 바로 옆에 세븐일레븐 편의점 두개가 있고, 길을 건너면 패밀리마트도 있다. 편세권 굳 * 무인호텔 시스템이고 시설들이 모두 깔끔하고 깨끗해서 만족스러웠고, 특히 가습이 되는 공청기가 있어서 덜 건조하게 보낼 수 있었다.
2025년 3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5년 3월 1일
Wonkyong
대한민국없음
넓은 침대 깔끔한 욕실 베리굿
2025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5년 2월 13일
Byeonghyeon
대한민국어디로 가든 조금 걸어야하는 위치에, 주차장이 있지만 방 수에 비하면 턱없이 부족합니다. 어메니티는 모두 리셉션에서 직접 가져가도록 되어 있습니디.
넓고 깨끗한 3인용 숙소였습니다. 가성비가 매우 좋았습니디.
2025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5년 2월 2일
Ahn
대한민국청소가 깔끔하지는 않았던 것 같아요..
겨울인데 방이 하나도 안 춥고 따뜻했어요! 히터 안 틀어도 될 정도였네요! 스타일러도 있어서 좋았어요~
2025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5년 1월 31일
Gwonhui
대한민국후시미역이랑은 가까워서 좋았지만 사카에역,미라이 타워 부분이랑 비교하면 거리가 조금 있어서(걸어서 15분?) 그게 살짝 아쉬웠습니다. 하지만 전체적인 경험은 매우 좋았습니다.
별 기대없이 잠만 자려고 예약했었는데 기대이상으로 너무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수압도 좋고, 거울에 김서림 방지 되어있고 무엇보다 스타일러가 비치되어 있는게 너무 좋더라구요. 덕분에 3박4일 묵으면서 외투관리 정말 잘 할수 있었습니다. 지인이 나고야 온다면 추천하고싶을 정도에요!
2025년 1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5년 1월 28일
서
대한민국객실내 물이 없음, 음식점 대부분 예약이 필요, 사람이 많음. 4인이상 가족은 식사하기 어려움
간단한 체크인, 주변 편의점 및 음식점 많음.
2025년 1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1월 18일
달
대한민국없습니다
숙소가 깨끗하고 너무좋았고, 위치가 환상적으로 좋았고.호텔위치가 지하철10번출구로 나가면 바로 여서 6살 아들이랑 갔는데도 힘들지않았습니다 욕실과 화장실이 분리된것 또한 너무좋았고,차후에 나고야를 다시 간다면 재방문100%입니다^^
2024년 11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0월 30일
Gahee
대한민국베개가 취향에 따라 불편할 수 있어요
무인 체크인 체크아웃 정말 좋았어요 침대도 단단하고 좋고 안에 스타일러 진짜 최고였어요 베개가 좀 불편했지만 저의 취향인 것 같아요 매일 청소 부탁 드리면 수건 갈아주시고 휴지통 비워주세요 안에 공간도 꽤나 넓어요 (스타일러 덕분(?)) 위치 미쳤어요 후시미 역에서 400m 옆건물 1층 세븐일레븐 있어요 가성비 굿
2024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0월 24일
Jinhee
대한민국좁은방... 짐 놓을곳이 없어요.. 조식이 3종류 선택인데(양식.나고야. 일식정식) 오래먹음 질려요
후시미역 10번출구에서 1분거리. 나고야역에 비해 저렴한 가격, 스타일러가 있어요
2024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0월 6일
Seungjun
대한민국일본여행 대략20회차, 나고야는 처음이였는데 역대급이엿습니다 일반 비지니스 호텔에 방크기가 1.5~2배는 되는듯 침대에 맨날 부대끼며잣는데 여긴 한침대에 셋도 가능할듯 공간이남아요 스타일러도잇고 체크인전에 짐도 맡아주십니다 짐맡기는 공간에 자리없으면 직원호출하면되요 아주 친절하게 응해주십니다 나고야 생각보다 매력적이여서 몇번 더갈듯한데 갈때마다 다른호텔 볼필요없이 여기만 갈거같네요
2024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8월 2일
Taeyoo
대한민국없습니다.
위치 접근성, 편의시설 (수화물보관소)-여행마지막날 보관함에 넣고 사카에 등 근처돌아다녀 편리했습니다., 셀프체크인 편의성-늦은시간 체크인이었으나 2층에서 미리 Qr코드를 통해 쉽게 체크인할수 있었습니다. 조식-일식질려서 웨스턴스타일로 식사했는데 방이쫀득하고 맛있었습니다. 생각보다 넓은 공간
2024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7월 17일
Do
대한민국딱히 없다고 생각 불편한 부분이 없었음 가격대비 완벽한 호텔
후시미 역이라는 나고야 역에서 단 한 정거장 거리의 위치 오아시스21, 지브리파크, 과학관 등 나고야 주요 지점들로 가는 노선이 편함 10번 출구로 나온 후 왼쪽으로 2분만 걸으면 도착 1층 오른쪽 옆 건물에 큰 세븐일레븐 있음 숙소 무인시스템 너무 깔끔하고 2층에 짐 맡기는 보관함+캐리어 보관도 자유이용 가능 금연실, 욕실 및 비데 수압 좋고, 온수 즉시 나옴, 드라이기 있음, 에어컨 매우 쾌적, 스타일러와 공기청정기가 있음 티비 한국어 설명있음, 와이파이 무료(속도 빠름), 유튜브 및 넷플 가능(근데 일본 기준으로 나옴) 공간 캐리어 2개 펼쳐놓을 수 있는 넉넉한 방 크기 조식도 1층에 있긴한데 건너편에 요시노야도 있어서 안먹어봐서 모르겠음 매일매일 청소 깔끔함, 바디타올, 시트도 갈아줌(시트는 걷어두면 교체해줌), 5박6일동안 벌레 한마리도 못봄 (이건 머물었던 방이 12층이라 고층이어서 그랬을 가능성도 있음, 예약할때 고층으로 배정해달라하기) 다음에도 나고야에 방문한다면 이 호텔에서 머무를 예정임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음
2024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7월 6일
Soo
스위스3인실을 예약했습니다. 청소년 자녀 둘이랑 여행이라 침대가 3개 필요했는데 다른 일본호텔에 비해 방이 넓어서 더블침대 두개와 소파침대가 있었고 세면대 두개, 일본식 욕실 그리고 화장실도 띠로 구분되어 있어서 지내는 동안 아주 편안했습니다.
2024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5월 19일
Suhyun
대한민국역 바로 앞에 위치한 거리와 거의 모든 시설이 새 것으로 보였습니다!
2024년 5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2월 24일
안
대한민국조식
2024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2월 19일
Jongkwon
오스트레일리아처음에는 1009번 방이였는데 그전 사람이 방에서 담배를 엄청 폈더라고요. 방을 바로 바꿔주긴 했는데. 금연실에서 담배핀것도 그렇고 방을 배정하기전에 한번 확인했으면 좋았겠다하는 바람은 있네요. 근데 솔직히 호텔 잘못이라기보단 그 전에 투숙객 문제죠. The previous guest had been heavily smoking in the room. They have changed my room ASAP, even though I know it wasn't their fault, but they could have checked the room before assigning the room to me. That is the improvement this hotel can make.
아주 좋았습니다. Excellent
2024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2월 16일
윤경
대한민국메인관광지에서는 살짝 떨어진거리 입니다. 지하철 한정거장정도 떨어져 있어요.
거의 모든것이 완벽했습니다.
2024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2월 2일
Wonho
대한민국위치가 괜찮다, 주변에 편의점이 있다, 숙소가 큰편?이다 Lg스타일러가 있다
2024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월 29일
Hyunju
대한민국오후 체크인 전에 도착했는데 무인체크인 데스크였는데 캐리어보관대가 꽉차서 어디에 캐리어를 보관해야 하는지 난감했음.나중에 알았는데 이럴땐 직원에게 전화를 하면 된다고 함
넓은방.넓은 침대, 화장실,세면대2개.욕실 이 분리되어 여러명이 바쁜 아침시간 피곤한 저녁 시간 기다리지 않고 사용가능.외출후 외투등 니트 스타일러로 리프레쉬가능 또한 책상등이 있어 아침에 화장하기도 좋아요.(화장용거울,충전잭이준비되어있음!!)가성비 최고..난방도 너무 조용!!!다음번에 또 이용하려구요.
2024년 1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월 24일
Daily
대한민국대만족 셀프 체크인이라 언어 장벽도 거의 없고 체크인도 한국어지원되서 노상관 스타일러는 진짜 나중에 사고싶을 정도로 잘썼습니다 매일 새옷 입는 느낌 !!!
2024년 1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월 6일
Doyu
대한민국좋은 컨디션과 직원의 친절함, 확신의 에어드레서 최고!
2023년 11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월 2일
Southkorea
대한민국물을 주지 않는 호텔은 처음.(술을 마셨거나 응급상황이 아니면 안 준다고 함) 와이파이 속도는 한국 보다 확실히 느림. 청소는 매일 해주지만 청결도는 낮음. 머리카락과 배수관이 막혀도 잘 확인하지 않음. 욕조가 일반의 절반 크기라 키가 큰 사람은 몸을 반으로 접어야해서 조금 난처함. 침대는 다소 딱딱하여 포근한 숙면은 어려움. 일본 대부분이 그렇지만 여기도 방이 작음. 복도에서 다른 투숙객의 목소리가 들림.(이는 복불복일 듯)
무엇보다 위치가 좋음. 후시미역(Fushimi Station, 伏見駅) 10번 출구에서 50미터 정도 떨어져 있음. 중부국제공항으로 가기 위해 들려야만 하는 메이테츠 나고야역(신칸센을 탈 수 있는 나고야역하고 다름, 그러나 나란히 붙어있음)까지 1정거장, 유명한 오스시장이 있는 오스카논역(Osu Kannon)과도 1정거장, 아츠다신궁까지 7정거장 등. 나고야시립미술관이나 유동 인구가 많은 상업번화가인 사카에, 나고야성 등은 걸어서도 갈 수 있음. 안전을 위해 자정이 지나면 정문이 잠기지만 룸키가 있다면 문제없이 출입 가능. 호텔 2층에 세탁실, 장애인화장실, 자판기, 흡연실이 있음.(호텔 전체가 금연이라 흡연룸은 없음) 호텔 인근에 7-11. 무인체크인과 체크 아웃 호텔이지만 어려워할 경우 직원이 친절하게 도와주기도 함. 인도카레와 우동 등 호텔 주변에 식사를 할 수 있는 곳 여럿 됨. 창문이 열린다는 것도 장점.(환기 가능) 나고야역에서 1정거장 차이지만 도심의 번잡함을 벗어나 비교적 조용한 동네에서 쉬고 싶다면 좋은 선택. 물론 먹거리와 쇼핑 천국인 나고야역(과 메이테츠 나고야역)을 오가는 빈도가 높다는 점에서 1인당 편도 최소 2100원인 지하철 요금에 따른 교통비 지출은 감수해야 함.(24시간 이용권 추천, 표 구입시 한국어지원), 체크아웃 후 직원 대면 없이도 짐을 맡길 수 있음(기계식), 참고로 중부국제공항으로 갈 때 메이테츠역에서 메이테츠라인 열차(비행기 모영의 기호가 있음)를 타게 되는데, 열차 종류가 다양하므로 노선도와 시간표를 잘 보고 탑승하길 권장.
2024년 1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10월 13일
Jeonghoon
대한민국딱히 없다
스타일러 매우 좋았다
2023년 10월에 숙박함
페이지 1 ~ 25
Booking.com은 전 세계를 선도하는 온라인 여행 서비스 기업인 Booking Holdings Inc.의 그룹사입니다.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7,000만 개 이상의 숙소 이용후기를 제공합니다.
1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하고 후기를 남기고 싶다면 먼저 로그인하세요.
대화 상자 내용이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