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0-0053 홋카이도, 삿포로, 中央区南3条東2丁目18番地1, 일본
삿포로 호텔 202개 중 #73
투숙객 추천호스텔 후기 48개 기준
8.4청결도
8.9
편안함
8.8
위치
8.7
시설
8.6
직원 친절도
8.8
가성비
8.8
무료 Wi-Fi
8.3
각 이용후기 평점은 1~10점으로 매겨집니다. Booking.com 플랫폼상에 표시되는 이용후기 종합 평점은 당사가 고객으로부터 받은 모든 이용후기 평점의 총합을 이용후기 건수로 나누어 산출한 것입니다. 당사는 이용후기 평점 산출 시 가중치를 적용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최근에 등록된 후기일수록 숙소의 이용후기 종합 평점 산출에 미치는 영향이 커지게 됩니다. 투숙객은 위치, 청결도, 직원, 편안함, 시설, 가성비, 무료 Wi-Fi와 같은 중요한 영역에 대해 별도의 '하위 점수'를 매길 수 있습니다. 고객은 하위 점수와 종합 평점을 개별적으로 제출하기 때문에 두 점수 간에 서로 직접적인 연관은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고객님께서 당사 플랫폼을 통해 예약한 숙소에 투숙하셨거나, 이처럼 예약한 숙소에 도착했지만 실제로 투숙은 하지 않은 경우 해당 숙소에 대한 이용후기를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이미 제출하신 이용후기를 수정하려면 Booking.com 고객 서비스팀에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당사는 플랫폼에 제출되는 허위 후기를 식별하기 위해 전담 인력 및 자동화 시스템을 운용하고 있습니다. 허위 후기 적발 시 해당 후기는 삭제되며, 필요에 따라 책임 당사자에 대한 조치를 취할 수 있습니다.
후기에서 의심스러운 점을 발견한 경우 당사의 고객 서비스팀으로 신고해 주시면 사기행위 관련 전담팀이 해당 건에 대한 조사를 진행합니다.
당사에서는 긍정적/부정적 평가 여부와 관계없이 고객으로부터 받은 모든 이용후기를 게시하는 것을 지향점으로 삼고 있지만, 다음과 같은 요소를 포함하거나 언급한 이용후기는 표시하지 않습니다.
당사는 이용후기의 유효성을 보장하기 위해 체크아웃 후 3개월 이내에 제출된 이용후기만 수락할 수 있습니다. 작성된 지 36개월이 경과했거나 숙소의 소유권이 이전된 경우, 당사에서 해당 이용후기의 표시를 중단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는 재량에 따라 이용후기에 답변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가 여러 개일 경우 가장 최근에 등록된 후기가 상단에 표시되나, 여기에는 다른 요인(예: 이용후기가 작성된 언어, 평점만 매긴 후기와 의견도 작성된 후기 등)도 영향을 미칩니다. 원하실 경우 연도, 이용후기 평점 등을 기준으로 후기를 정렬 및/또는 필터링하실 수 있습니다.
당사는 다른 유명 여행 웹사이트의 이용후기 평점을 게시하기도 합니다. 이 경우 타사를 통해 제출된 이용후기 평점임이 명확하게 표기됩니다.
가이드라인 및 기준은 강한 의견 표현 제한이 아니라, Booking.com의 콘텐츠가 어린이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볼 수 있는 수준을 유지하는 것을 목적으로 하고 있습니다. 이 가이드라인과 기준은 의견에 담긴 감정이 어떤 것이든 관계 없이 적용됩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여행 관련이어야 합니다. 상세하고 다른 사용자가 더 나은 결정을 내리는데 도움이 되는 내용이 가장 이상적입니다. 개인적, 정치적, 윤리적, 종교적인 코멘트는 입력하지 마십시오. 홍보 목적의 콘텐츠는 바로 삭제되며, Booking.com 서비스에 대한 문제는 당사 고객 서비스팀 또는 숙박 업체 서비스 팀으로 전송됩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전 세계 누구에게나 적절한 내용이어야합니다. 비속어 또는 다른 철자 조합을 통한 유사 비속어는 어떠한 경우에도 사용하지 마십시오. '혐오 표현', 차별적 표현, 위협, 성적 표현, 난폭한 표현, 불법 행위 조장이 포함된 코멘트 및 미디어는 허용되지 않습니다.
모든 콘텐츠는 이용객에 의해 직접 작성된, 고유하고 특별한 콘텐츠입니다.후기는 공정하게 작성된 실제 이용 후기일 때 그 가치가 있습니다. 작성된 내용은 작성자의 의견이어야 합니다. Booking.com 파트너사는 절대 이용객을 대신해서 후기를 작성하거나 후기 작성을 장려해서는 안됩니다. 부정적인 이용 후기로 경쟁사의 평점을 떨어뜨리는 행위도 용납되지 않습니다.
개인 프라이버시 보호. Booking.com은 이메일 주소, 전화번호, 웹사이트 주소, SNS 계정, 기타 개인 정보를 노출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게재되는 의견은 Booking.com이 아닌 Booking.com 고객 및 파트너사의 의견입니다. Booking.com은 이용 후기나 답변 내용에 책임을 질 의무가 없습니다. Booking.com은 후기 의견과 답변 작성자가 아닌 (입증의 책임이 없는) 전달자입니다.
후기는 기본적으로 작성 일자를 기준으로 하며 선택 언어, 특정 키워드를 포함한 후기 및 익명이 아닌 후기 등과 같은 요소를 추가적으로 반영합니다. 추가 정렬 옵션(여행객 유형, 평점 등)을 토대로 후기를 살펴보실 수도 있습니다.
이 서비스는 Google에서 제공하는 번역을 포함할 수 있습니다. Google은 번역의 정확성, 신빙성, 판매 적격성, 특정 목적에의 부합성, 비침해성에 대한 묵시적 보증을 포함한 모든 명시적, 또는 암묵적인 보증에 대해 일체의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대화 상자 내용이 끝났습니다
페이지 1 ~ 25
후기 작성일: 2025년 4월 4일
Jyson
대한민국체크아웃 시 짐 보관이 불가능한 것을 제외하면 가성비 최고.
2025년 4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5년 2월 16일
Hyeri
대한민국욕실의 수가 적은 점이 아쉬웠습니다. 저는 저때 씻긴 했는데, 사람이 몰리는 시간에 오면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욕실에 있는 드라이기 하나가 전선 피복이 벗겨져 스파크가 튀었습니다. 안전을 위해 교체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매트리스가 토퍼이다 보니까 허리가 불편하신 분들은 안 좋을 것 같아요. 쿠션이 많이 꺼져있는 편이었습니다. 도미토리 내 쓰레기통이 너무 작아요.
접근성이 좋고 청결이 좋았습니다. 눈이 많이 오는 지역이라서 슬리퍼를 이용하도록 하는 것 같았어요. 저도 개인적으로 바닥 더러운 걸 싫어하는데 5초정도의 불편함만 감수하면 숙소를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기 때문에 그다지 단점으로 느껴지지 않았습니다. 캡슐 내부도 청결하게 관리되고 있고, 토퍼 틈 사이에 먼지 한 톨 없었습니다. 화장실이랑 욕실도 깨끗했어요! 제 기준 접근성이 좋다고 느꼈습니다. 이 가격에 오도리 역에서 버스센터마에역 지하도로 다니면 금방 숙소에 올 수 있고 주변에 세이코 마트와 세븐일레븐이 있어서 식료품을 사기에도 적합합니다.
2025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10월 13일
Jongsu
대한민국체크인 시간 변경이 불가하고 욕실이 조급 협소하다는 것이 단점입니다.
삿포로역에서 걸어서 20분정도 걸리는 위치에 있습니다. 지하철로 이동해도 되긴하지만? 캐리어가 없다면 걸어다녀도 괜찮을 정도의 거리입니다. 숙소에 와이파이는 잘 되고 씻는 곳이 조급 협소하긴 합니다. 공용 욕실에 혼자 들어가서 씻는 구조로 되어 있는데 조금 좁았습니다. 4층에는 물을 데워서 편의점 라면같은 것들 먹을 수 있도록 커피포트나 전자레인지가 있습니다. 먹는 건 1층에서 먹는 걸 추천드립니다. 숙소 들어가실때는 슬리퍼로 갈아신고 들어가서 신발을 따로 들고 숙소로 들어가셔야 합니다. 숙소내에서 슬리퍼를 따로 사용하기 위해서 슬리퍼를 챙겨가지 않아도 되서 좋습니다.
2024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8월 31일
Cowajozy
대한민국방음은 안되요
아담하고 작은데 있을것 다 있고 침구가 좋았습니다. 로비도 좋았어요. 입구부터 슬리퍼 신어서 청결하게 유지하는것도 좋았습니다. 가성비 갑
2024년 8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7월 20일
Jiyu
대한민국깔끔하고 위치도 나쁘지 않아요 바로 옆이 니죠시장이라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초밥이나 카이센동 먹기 좋아요 시장이 2시 좀 지나니 닫더라구요 스스키노 역도 걸어서 10분 정도면 가고 밤에 혼자 다녀도 안 위험했어요 숙소 주변도 깔끔하구요 다음에 삿포로 혼자 가면 또 갈 것 같아요 그리고 수건, 치약칫솔 등이 유료라고 적혀있는데 무료로 제공해줬어요!
2024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2월 6일
Jinyoung
대한민국입실시에 엘리베이터 앞에서 신발을 벗고 슬리퍼로 갈아신고 입장하는 것이 번거로왔습니다.
삿포로 니조시장 바로 옆이고 타누키코지,스스키노까지 도보로 멀지않은 위치가 좋았고, 새 건물이라 청결함과 시설이 좋았습니다.
2024년 2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10월 3일
Jungmin
대한민국너무 깨끗하고 위치좋고 다음에도 이용하고 싶어요.
2023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9월 29일
Taehoon
대한민국밤 10시가 넘으면 핀코드를 입력해야만 출입문을 열수가 있는데 의외로 핀코드를 사진 찍어놓지 않거나 외우지 않고 그냥 나오시는 분이 많습니다. 제가 11시에 들어갈때 다른 투숙객과 같이 들어가게 되었는데 그분은 편의점에 물건 사러 나오면서 핀코드를 전혀 기억하지 않고 나오셨더라구요. 제가 아니었으면 못 들어갈뻔 했습니다. 이 부분은 안내를 더욱 철저하게 해 주실 필요가 있을거 같아요. 그리고 핀코드 입력할때 터치가 잘 안될때가 있었습니다. 그리고 개인적으로 가장 불편했던건 항상 출입할때마다 실내화로 갈아신어야 한다는 점이었습니다.
시내 다른 호텔에 비해 다소 저렴한 점이 장점이라 봅니다. 삿포로 역에서 걸어서 20분 정도 거리입니다. 전체적으로 합리적인 가격과 적절한 시설이라고 평가하고 싶네요.
2023년 9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8월 9일
Sujin
대한민국가격이 너무 비쌌습니다. 성수기라고 했지만.. ㅠㅠ
청결도 최고였고 침대와 이불 편안했습니다. 접근성이 아주좋아 이동하는데 불편하지 않았고 직원분들 아주 친철하셨습니다
2023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6월 27일
Taemin
대한민국삿포로역이 도보로 조금 멉니다. 키친은 4층이고 로비는 1층이라 조리 후 먹기 불편합니다
깨끗하고 새 건물 같습니다.
2023년 6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6월 19일
Sugyeong
대한민국1. 다른 게하도 이러는지 모르겠지만 신발을 벗고 비닐에 신발싸서 가져가야함. 도미토리처럼 사람들이 있는거니 주의해야 하는거라 미리 알려주었으면 좋았을듯. 2. 타월가격이 개당 2000원. 1000원 해서 놀랐음. 가성비에 맞는 게하인걸 인지해야함.
스스키노와 오도리공원, 삿포로 역과 솔직히 마음먹고 걷기만 하면 금방 도착할만한 거리. 직원들도 친절하고 의사소통 일본어 영어 다 자유로움.
2023년 6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5월 10일
Choi
대한민국실내온도가 19라 추웠음. 21도로 바꿨는데 여전히 조금 추운것 같음. 너무 건조해서 코에서 피가 남.. 환기는 매우 잘되는것 같음. 4층이 주방인데 엘레베이터 타고 1층까지 음식을 들고 내려가야 식탁에서 식사가능. 주방이 1평남짓한 공간인데 그냥 1층에 만들면 안되는지.. 이해가 안가는 구조임
환기가 매우 잘된다. 위치가 좋다. 다녀본 숙소중에서 가장 청결하다.
2023년 5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8월 25일
Jongmyung
대한민국다만 컵라면등을 간단하게먹을수있는 책상이없는게 아쉬웠습니다
더블룸 예약했습니다 우선 만족스러웟어요 방안에 수건 칫솔 샴푸 헤어드라이기 다있었습니다 화장실이랑 샤워실도 방안에 있습니다 평일이라그런지 모르지만 밤에잘때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방 컨디션도 상당히 좋았습니다
2024년 8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7월 14일
Kim
대한민국없어요
모든것이 반짝반짝 4인실에 묵었는데 냉장고 에어컨 테이블과 의자 너무나 깨끗하고 뽀송한 이부자리에 각침대마다 블라인드와 충전시설이 아주 잘되어 있었어요 부엌에는 각종 시설과 무료 커피/차도 맘대로 꼭 가시길 추천합니다
2024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7월 12일
Kim
대한민국없어요 더이상 바라면 과욕이지요
정말 깨끚해요 여행자가 필요로하는 모든 시설이 다 갖춰져있고 가장 맘에 드는건 깨끚하고 뽀송한 침구였어요 너무 좋아서 활개치며 잠자고 이른아침 부엌에서 커피 뜨겁게 끓여 마실수 있어 내집같은 느낌 암튼 정말 추천합니다
2024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4년 3월 29일
Jiyoung
대한민국샤워실이 정말 너무 작아서 관 안에 들어간 느낌이 이건가..싶어요. 팔을 옆으로도, 위로도 충분히 필 수 없고 발목쪽을 씻으려고 몸을 숙일수도 없어요..문 방수는 잘 되어서 물바다 될 염려는 없지만요,
정말 깨끗한 숙소였어요. 혼자 여행이라 좀 무서워서 게스트하우스에 혼자쓰는방으로 저렴히 예약했는데 잘 지내고 왔어요. 삿포로 기차타려면 걸어서 적어도 30분은 걸리긴하지만 스스키노와 티비타워, 삿포로 팩토리 등 모두 가까워서 관광하기 좋습니다. 니조시장은 바로 길건너구요. 엘리베이터 있고 엘리베이터 타기전부터 신발을 벗어야해서 깔끔함을 유지하는곳이예요. 방 안에도 콘센트 많고 침대와 이불, 베개도 맘에들어요. 또 혼자 놀러가게되면 충분히 다시 갈 의향 있어요.
2024년 3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11월 1일
홍미다
대한민국살짝 문쪽에서 찬바람이 들어오는게 아쉬웠어요 밖에 소음이 좀 크게 들렸어요
가성비가 최고로 좋았어요
2023년 10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8월 4일
병준
대한민국가족여행이라 공동화장실이 깨끗은 했지만 프라이비한 화장실이 아니라 살짝 불편함.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침구 상태로 훌륭함. 성수기 삿포로 숙소가 가격이 기본 20만원대라 절약하기위해 잔 숙소
2023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8월 1일
Yunji
대한민국스텝이 굉장히 불친절하네요. 체크인 할때 쓸데없이 까다롭게 굴고 택시 좀 불러달라고 부탁했더니 우린 그런 서비스 제공하지 않는다고 하더라구요.
숙소는 깨끗해요
2023년 7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7월 9일
Hunnymom
대한민국체크인이 4시라 좀 기다렸어요 ㅜ 1시간 정도는 얼리 체크인이 되면 좋겠어요^^
깨끗하고 편하게 잘 지내다 왔어요
2023년 6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5월 9일
주
대한민국없음
푹신한 이불과 편리한 시설이 맘에 듦
2023년 4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4월 8일
Byeonjeong
대한민국위치가 다누키코치와 가까워서 좋았고, 도보로 삿포로역 20분, 스스키노 9분 걸려요.청결했어요
2023년 4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3월 9일
Hakbum
대한민국욕실이 작다고 평가. 키츤은 간단조리형
호스텔용으로 신축된 건물에다 단순한 동선처리 니조시장 옆 위치. 접근성 양호. 가성비 최고
2023년 3월에 숙박함
후기 작성일: 2023년 2월 17일
Jeamyon
대한민국지은지 얼마 안된 건물이라 깔끔하고 청소 등 관리도 잘 되고 있어서 편안하게 지냈습니다 위치도 나쁘지 않고 가성비 좋아요
2023년 1월에 숙박함
페이지 1 ~ 25
Booking.com은 전 세계를 선도하는 온라인 여행 서비스 기업인 Booking Holdings Inc.의 그룹사입니다.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7,000만 개 이상의 숙소 이용후기를 제공합니다.
1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하고 후기를 남기고 싶다면 먼저 로그인하세요.
대화 상자 내용이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