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2월14일부터22일까지 따가이따이부근 골프여행을 위하여 투숙함. 노년의 남자 셋이서 트리플룸을 검색하던 중 민이네게스트하우스를 선택하게됨. 주인이 한인부부라 조식이 한식이 나올거라는 조건하나로 별반 기대없이 선택한 게스트하우스였지만 밤늦게 도착했음에도 친절하게 맞아주신 사장님과 무엇보다도 넓은 정원에 온갖 열대나무와 파란하늘, 아침저녁으로 불어오는 상쾌한 기후, 맑은 공기를 마실 수 있었던 점이 처음부터 좋은 인상을 갖게됨. 매일 아침 라운딩을 나가게되는 우리를 위하여 정성을 다하여 차려주시는 아침밥과 하루 200페소 한국돈 5000원정도에 세명의 옷을 빨래해주시고 정성스럽게 개어주시는 세밀함에 깊은 감동을 느낌. 골프 라운딩 이후엔 따가이따이 관광이나 부근 맛집 탐방, 마닐라 관광을 하게 되었는데 게스트하우스가 도로변에 위치하여 각종 교통편을 이용하여 이동하기가 너무나 편리하고 유명한 맛사지샾이 바로 앞에 위치하고 있어 하루의 피곤함을 풀 수 가 있었음. 수영장이 갖추어진 시설이 좋은 현대식 호텔은 아니었지만 사장님부부가 정성스럽게 가꾸어 놓은 넓은 정원과 사장님 부부의 따뜻한 인간미와 정을 느낄 수 있어 다음 필리핀을 또 다시 방문할 기회가 있다면 여전히 민이네게스트하우스(mimine guesthouse)를 선택할 예정임. 제주 한달살기처럼 필리핀 한달살기를 원한다면 최적의 숙박지가 아닐까 생각함.”
Silang 호텔 11개 중 #11
최근 등록된 후기: 57일 전
Booking.com은 전 세계를 선도하는 온라인 여행 서비스 기업인 Booking Holdings Inc.의 그룹사입니다.
실제 투숙객이 작성한 7,000만 개 이상의 숙소 이용후기를 제공합니다.
1
이용 후기를 작성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먼저 예약하는 것입니다. Booking.com 이용 후기는 오직 실제 투숙객만 쓸 수 있습니다.
2
숙소에 도착한 손님은 객실은 조용한가, 음식이 맛있는가, 직원이 친절한가 등을 평가합니다.
3
여행에서 돌아온 투숙객이 숙소에 대해 들려줍니다. 모든 후기는 비속어 유무와 진실성 여부 확인 후 Booking.com 사이트에 등록됩니다.
Booking.com에서 예약하고 후기를 남기고 싶다면 먼저 로그인하세요.
대화 상자 내용이 끝났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