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크인 시간 전에 도착 했는데, 무료 음료, 빵, 주방 그리고 수영장을 자유롭게 사용하라고 안내받았습니다
숙소는 어느 호스텔보다 편안했고, 주방엔 부족한게 없었고, 수건도 무료이며 크기 또한 크고, 인근에 해변 또한 위치해 있어 아주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라고스에 있는 동안 날씨 또한 너무 좋아 계속 있게 만드는 지역이였습니다
밤에 별 또한 무수히 쏟아 집니다!
하루씩 추가하며 총 3박 했어요👍🏻👍🏻”
“저렴하게 개인실을 이용할 수 있었고, 숙소에 테라스가 있었는데 뷰도 나쁘지 않았음. 숙소 내부는 청결하고 깨끗한 편이고 주방도 좋았음. 위치는 여행하기에 딱 좋았다고 볼 수 있으며, 동굴투어나 기차역이나 버스역까지 10분 약간 더 걸리는 거리쯤이고 아래로 절벽이나 바다 보러 가기엔 좋았던듯. 바로 근처에 식당들 다 모여있고 마트도 있어서 편리함.”
“바닷가, 올드타운 다 가까워서 걸어다니기 좋습니다. 열심히 청소,관리가 되고 있다고 느낄만큼 첫인상부터 다 깔끔했구요. 오전엔 무료인 커피부터 공용주방도 갈때마다 깨끗하고 필요한 집기가 항상 있었어요. 옥상은 저녁이 되면 조명이 들어오는데, 앉아있으면 분위기 좋습니다ㅎ 체크인 안내부터 체크아웃까지 필요한 모든걸 알려주고, 마주칠때마다 웃으면서 인사해주는 페드로 덕분에도 숙소가 만족스러웠습니다. 또 알부페이라 간다면 찾게될 것 같아요 :)”
“1.주소를 잘못 찾아 헤메고 있을때 수번의 통화,영상 통화,핫즈앱 소통등 어렵게 어렵게 집을 찾게 잘 안내해주었다.
2.시설물이 새롭고 깨끗하다.
3.주방시설이 쾌적하고 주방도구가 잘 구비 되었다.
4.집 찾느라 고생했다고 이틀째 방을 무료로 업그레이드 시켜주었다.
5.직원 모두가 진심이었고 친절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