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전한 휴가를 보내기 좋은 곳입니다. 하루 세끼를 신청해사 먹을 수 있으며 바자우족이 파는 해산물도 조리해줍니다. 아무생각없이 바다보면서 멍때리고 틈틈히 스쿠버다이빙을 즐기기 최적입니다.
호스텔 직원들은 모두 Master or Instructor 수준이고 같이 다이빙 나갈 때 믿음직 합니다. (시파단 다이빙도 호스텔과 연계해서 가능하다고 합니다)
환상적인 선셋을 즐길 수 있고 공용공간의 의자, 행잉등은 프리이빗 리조트보다 더 좋습니다. 로컬과의 단절되지 않고 바로 연결되어 있으며, 로컬수상가옥에서 지낼 수 있는 경험적 가치가 있습니다.”
“23층에 바다가 보여서 뷰가 정말 좋음. 6층 수영장 무료이용 가능. 위치가 필리피노마켓, 중앙시장 근처인데다 완전 KK중심부라 거의 다 걸어서 다닐 수 있음. 샤워실에 온수기 설치되어있음. 주방 수도꼭지에 정수기 설치됨. 세탁기, 전자렌지, 조리기구, 에어컨 완비되어있어서 시설이 완전 좋아요. 대체적으로 깨끗함. 이불이 두께도 적당하고 감촉이 좋아요. 카드키가 있어야 엘레베이터 탈 수 있어서 보안이 좋은 편.”
“우선 위치가 시내중심이라 좋아 도보로 다니기 좋고
아침조식으로 간단하게 죽 빵과 잼 계란후라이 소세지 복음밥 커피나 차가 제공되며 점심과 저녁은 부엌에서 라면이나 간단한식사를 만들어 먹을수있게 조리기구와
양념류가 있어 좋았다
아침에 어시장에 가서 해산물과 야채를 구매하거나
근처에 대형마트가 있어 편리하였고
점심이나 저녁에 요리해서 먹어서 더 좋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