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스트인 알리는 천사에요. 천사. 게스트를 세심하고 자상하고 친절하게 살펴주고, 항상 부족한 게 없는지 챙깁니다. 저는 아버지랑 같이 여행했는데 남미 여행하는 동안 가장 편안하고 즐겁게 머물렀어요. 객실에선 측면뷰이지만 화산도 보이고, 위치도 버스터미널과 가깝고, 5분 이내에 아주 큰 마트가 2개나 있어요. 호수랑은 거리가 있지만 가면서 시내구경하고, 밥먹기 딱 좋습니다. 알리를 통하면 온천투어도 싸게 예약할 수 있어요. 조식도 정갈하고 맛있습니다. 3박 했는데 아쉬움이 가득한 곳입니다. Ali, te volveremos a ver más tarde.”
“위치도 너무 좋고 직원들도 엄청 친절하고 주방 집기도 잘 되어있어서 요리해먹기도 좋았어요. 숙소 곳곳 쉴 수 있는 공용공간이 많고 예뻐서 머물기 너무 좋은 숙소에요.
근처에 큰 마트도 많고 푸드트럭도 가깝고 시내도 가깝고 호수도 가까워요. 이런 숙소는 별점 10점이 당연합니다
근처에 Food Truck La Frida 푸드트럭 맛있었어요 추천합니다”
“스텝들이 굉장히 친절했어요. 바로앞에 있는 호수가 굉장히 아름다워요. 샤워부스랑 화장실이 많고 마당에도 쉴 수 있는 공간이 많아요. 버스 티켓을 예매 못 했었는데 스텝들이 친절하게 도와줬어요!! 한국 사람들 푸콘 오면 여기 강추 합니다! 저는 너무 좋았어서 숙박 연장하고 더 지내다 갔어요~”
“진짜 귀여운 강아지가 있어요.! 공용공간도 편안하고 잘 되어 있어서 잘 쉬었습니다. 숙소도 좋고 푸콘도 너무 좋아서 좀 더 길게 일정 잡을걸, 하고 후회했어요ㅠ! 얼리체크인은 안됐지만 체크인 전 짐 보관이 가능했었고, 핫샤워/공용주방/개인락커/세탁서비스(유료) 다 좋았습니다! 숙소 예뻐요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