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에 덧댄 건물에 위치해 있어요. 버스 정류장에서 이동 가능. 바닷가가 보이는 전망, 고전스러운 인테리어에 깨끗한 방. 친절한 직원까지 완벽 호텔. 버스 터미널과도 가까움.
It is located in a building attached to Diocletian's Palace. It has a view of the sea, a classic interior, clean rooms, and friendly staff. It is a perfect hotel. Also close to the bus terminal”
“마리아나, 니콜라, 세바스찬등 관리해주는 친구들이 엄청 친하게 잘해 줬어요.
밤 11시 30쯤 갔는데 그때도 기다리구 있어줘서 쉽게 체크인 했고 식당에서 다른 게스트들과 이런 저런 얘기도 해서 좋았어요. 체크아웃하고도 짐을 맏아줘서 마저 여행하고 다른곳으로 잘 이동했습니다.”
“요즘 비대면, 셀브체크인 시스템이 많아서 예전처럼 호텔 체크인하면서 직원분과 여행얘기도 나누고, 지역 레스토랑이나 길도 안내받고 하던 소소한 여행추억거리가 없었는데, 여기에선 직원분이 친절하시기도 했고 예전과 같은 분위기라 오랜만에 여행하는 기분이 들었다. 주차장은 호텔 근처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부지가 있는데 호텔에서만 이용할 수 있는 주차장이 바로 앞에 1일 15유로로 더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서 좋았다. 기본적으로 생수 2병이 제공 되어서 좋았다.”
“위치는 더할 나위없이 좋구요 크로아티아 다른 숙소들에 비해 공간이 넓어서 좋았지만 공간에 비해 테이블은 다소 작아 물건 둘 공간이 부족했던것 같아요 층별로 2-3개의 호텔이 공간을 나눠 쓰고 있는듯합니다 샤워하기는 공간이 넓고 물도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먼곳까지 주차 안내해주신 직원분께 감사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