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미에밍 내 최고의 아파트호텔

미에밍의 아파트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미에밍 내에 위치한 Apart-Elisabeth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일부 객실은 위성 평면 TV,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욕조,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97개
최저 요금
₩203,829
1박, 성인 2명

하이밍 내에 위치한 Fankhauser OutdoorSport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정원, 공용 라운지, 테라스, 레스토랑, 바비큐 시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냉장고, 쿡탑뿐 아니라 커피 머신, 주전자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45개
최저 요금
₩137,625
1박, 성인 2명

디자인 호텔인 Princess Bergfrieden은 제펠트-라이트 골프클럽(Golfclub Seefeld-Reith) 바로 옆에 위치해 있으며, 타운 중심부에서 도보로 불과 3분 거리에 있습니다. 인터넷과 주차장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 바로 바깥에 스키 버스가 정차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04개
최저 요금
₩259,613
1박, 성인 2명

The A-VITA Viktoria Residenzen & A-VITA living are both located in the center of Seefeld.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36개
최저 요금
₩309,412
1박, 성인 2명

에어리어 47에서 7.2km 거리에 있는 All-Suite Resort Ötztal에서는 레스토랑, 야외 수영장,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소파 베드, 휴식 공간,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식사 공간, 안전 금고 등을 보유하고...

방은 넓고 적당히 청결하고 주방용품들이 잘 갖추어져있었습니다. 장기간 머물거나 스키타러 오시는분들은 좋을 것 같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09개
최저 요금
₩182,304
1박, 성인 2명

뫼제른(Mösern)에 위치한 Apart Hotel Olympia는 인 계곡(Inn Valley)의 탁 트인 전망을 자랑하며, 넓은 객실과 아파트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모든 객실과 아파트에는 발코니 또는 테라스가 딸려 있습니다. 무료 Wi-Fi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935개
최저 요금
₩236,767
1박, 성인 2명

Seefeld Golf Course is 700 metres away. The Geigenbühel Ski Area is right next to the hotel and the Gschwandtkopf and Rosshütte ski regions are 1 km away.

한국인이 방문하지 않는 지역이지만 추크슈비체 방문 예정이라면 대안으로 최고의 선택이라 생각합니다. 위치 좋고 시설 최고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06개
최저 요금
₩181,000
1박, 성인 2명

티롤 지역의 티롤 제펠트에 위치한 Summit Seefel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31개
최저 요금
₩246,225
1박, 성인 2명

움하우젠 내에 위치한 Lifesteil Apart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산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야외 수영장, 테라스, 레스토랑, 바, 스파 & 웰니스 센터.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26개
최저 요금
₩317,565
1박, 성인 2명

티롤 지역의 로이타쉬에 위치한 Aparthotel Chalin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사우나뿐 아니라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무료 전용 주차장도 보유하고 있습니다. 각 객실은 테라스,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89개
최저 요금
₩236,441
1박, 성인 2명
미에밍 내 아파트호텔 모두 보기
아파트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