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스플리트 내 최고의 아파트호텔

스플리트의 아파트호텔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스플리트 내에 위치한 Priuli Heritage Suites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바치비체 비치에서 14분 거리에, 중심부에서 70m 거리에 있으며, 에어컨,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레스토랑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와 조율 시 유료 전용 주차장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43개
최저 요금
₩765,373
1박, 성인 2명

Offering a seasonal outdoor pool and hot tub, Villa M is situated in Split. Diocletian's Palace is 3.8 km from the property. Guests can enjoy drinks at a bar.

가지 마세요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529개
최저 요금
₩182,387
1박, 성인 2명

슬라티네 내에 위치한 Villa Ana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무료 Wi-Fi가 완비된 객실, 수영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산의 멋진 전망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바다 전망을 갖춘 발코니, 위성 평면 TV,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등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3
최고
후기 64개
최저 요금
₩154,703
1박, 성인 2명

The Residence Aparthotel in Podstrana is nestled in a picturesque landscape of pine woods, just a short walk from the beach. It offers luxuriously appointed accommodation with garden or sea views.

숙소가 넓고 깨끗했고 스플리트 올드타운 접근성은 자차이용시 편리합니다. 비치가 가까와서 아주 좋았어요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175개
최저 요금
₩197,857
1박, 성인 2명

트로기르 내에 위치한 Apartments Plok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코파카바나 비치에서 2분 거리에 있으며, 바다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36개
최저 요금
₩148,189
1박, 성인 2명

포드스트라나 내에 위치한 Sea view Luxury Apart Hotel Villa Conte with swiming pool and romantic SP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믈라데지 파크 스타디움에서 16km, 디오클레티아누스 궁전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갖춘 객실을 제공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후기 41개
최저 요금
₩609,041
1박, 성인 2명

Villa Katarina is situated very close to the beach only a few kilometres from the UNESCO-protected town of Trogir.

바다보이는 객실은 정말 환상적이었어요. 테라스에서 석양을 보고...앉아있는것만으로 힐링입니다. 아침 호텔 조식도 훌륭합니다 추천요.
이용후기 평점
8.4
매우 좋음
후기 932개
최저 요금
₩112,363
1박, 성인 2명

트로기르 내에 위치한 Villa Jidro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퍼블릭 비치에서 5분 거리, 마리노바 드라가 비치에서 1.2km, 트로기르 비치에서 15분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에어컨 등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7
우수함
후기 266개
최저 요금
₩121,645
1박, 성인 2명

마리나 내에 위치한 Sky Beach Aparthotel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레스토랑, 룸서비스, 바, 정원,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테라스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365개
최저 요금
₩366,402
1박, 성인 2명

Residence by Vestibul is set in Split in the Split-Dalmatia County Region, 600 metres from Diocletian's Palace. Gregory of Nin is 500 metres from the property.

-직원이 너무너무 친절하심 -주차장 구비(비록 요금이 있지만 스플리트에선 주차장 있는 숙소필수) -편안한 잠자리(침대가 너무 편하고 에어컨 방마다 있어요) -거실+주방 넓어요 -엘리베이터 있음(진짜.. 엘리베이터는 사랑입니다♡)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후기 233개
스플리트 내 아파트호텔 모두 보기
아파트호텔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스플리트 내 아파트호텔

모두 보기

고객들이 강추한 스플리트의 레지던스

모두 보기
  • 이용후기 평점
    10.0
    강력 추천 · 후기 23개
    집 주인분 너무 친절하십니다. 체크인할때 반갑게 환영해주시고 맛집도 알려주세요. 아파트는 넓고 정말 깨끗해요. 제가 머물렀던 최고의 숙소입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Juyong
    어린이 동반 가족
  • 이용후기 평점
    9.9
    강력 추천 · 후기 37개
    숙소가 리모델링한지 얼마 되지 않은 것 같음. 인테리어도 매우 깔끔했고 주방 조리도구들도 새 것처럼 엄청 깔끔했음. 아파트 단지라 주차도 가능하고 호스트도 연락 잘 되고 친절하고 신경을 많이 써줌 후기가 그렇게 많지 않아서 살짝 고민했는데 최근에 갔던 숙소 중 최고였음. 세탁기 있고 세제, 섬유유연제도 다 있음. 아파트 단지 내에 마트도 있고 저렴한 펍도 있음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Hyun Jeong
    젊은 커플
  • 1박 평균 ₩113,992
    이용후기 평점
    7.5
    좋음 · 후기 1,283개
    아파트 룸이 깨끗하고 좋았습니다 올드타운이랑 5분정도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CHOI38
    나홀로 여행자
  • 1박 평균 ₩146,561
    이용후기 평점
    9.1
    최고 · 후기 124개
    호스트의 답변 속도가 빨라서 숙소 투숙 전, 후 모두 편안하게 지낼수 있었습니다. 첫 아파트형태의 숙소라 걱정이 많았는데 호스트의 친절한 설명으로 좋은 기억을 가질수 있었습니다. 숙소주변에 가까이 토미 마트도 있고 버스정류장도 도보로 이동가능하고 라바거리나 주요 명소들 모두 걸어서 이동할 수 있는 위치에 있어서 편하고 좋았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GARYEONG
    나홀로 여행자
  •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 후기 37개
    여행자를 위한 모든 것이 갖추어진 세계에서 가장 훌륭한 숙소. *전망-스플리트에서 가장 높은 곳에 위치한 숙소로, 동쪽, 남쪽, 서쪽 뷰를 모두 바라볼 수 있다. *청결-호스트는 5성급 호텔 수준 이상의 청결함을 유지하고 있다. 나 또한 이 숙소를 청결하게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했다. *보안-아파트 입구는 비밀번호 잠금장치가 되어있고, 현관문은 이중 잠금장치가 되어있다. *접근성-리바거리는 도보 10분(1km)정도 소요된다. 숙소 오는 길에 콘줌 마트가 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pidved
    젊은 커플
  • 이용후기 평점
    9.2
    최고 · 후기 96개
    Host인 Danira Basic님의 친절과 배려로 너무도 편안히 3박 지냈습니다. 대부분 이런형식의 아파트먼트는 청소가 안되는 경향이 많은데 매일매일 직접 청소해 주시고 시트도 갈아줘서 호텔같이 지냈네요. 그리고 건물 바로 앞 호텔의 조식도 인당 10유로로 이용할 수있도록 연결해 줘서 호텔이 아니지만 호텔같은 서비스로 지내다 온것 같네요. 도착 첫날에 Host가 직접 주위 관광명소나 식당들도 자세히 안내해 줘서 도움도 많이 됐고 참 좋은 숙박이었습니다. 무앗보다 스플릿 중심가에서 걸어서 3분 정도면 도착 가능한 좋은 위치에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Jae Sun
    어린이 동반 가족
  • 이용후기 평점
    9.4
    최고 · 후기 1,357개
    무려주차 가능, 올드타운까지의 쉬운 접근성, 리노배이션된 아파트, 주인의 친절함등 너무 좋은 숙소. 다만 바닥 청결이 살짝 아쉬웠어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Eunhee
    젊은 커플
  •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 후기 73개
    시설은 정말 최고에요. 모든 것들이 갖춰진 아파트였어요. 호스트의 응대가 정말 좋았고, 티비에 넷플릭스가 되어서 쉬는 동안에 한국 드라마를 볼 수 있었어요. 걸어서 10분이면 유명 관광지에 갈 수 있는 곳에 위치하고 있어요. 그리고 주차도 무료로 할 수 있었어요. 모든 것이 완벽한 숙소 였어요.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Kwangkyu
    어린이 동반 가족
  • 이용후기 평점
    9.5
    강력 추천 · 후기 126개
    아주 이른 아침 스플리트에 도착하여 피곤하고 곤란했는데, 최대한 일찍 체크인 할 수 있도록 zoran이 정말 신경을 많이 써주었다. 불편한 점이 있으면 언제든 말하라고도 하는 정말 친절한 주인이었다.😊 스플리트 곳곳을 모두 걸어다녔다. 위치도 좋다! 창 밖에 나무들이 많이 보이고 매미 소리가 잘 들려서 정말 여름 휴가 분위기를 제대로 즐겼다. 방충망이 없지만 신기하게 벌레는 잘 들어오지 않았다. 거실과 주방, 침실, 발코니 공간이 2명에게 매우 넓고 충분했다. 발코니에 빨래 건조줄이 있고 빨래 집게가 많아서 빨래 말리기가 아주 좋았고, 빨래가 진짜 빨리 마른다.🥰 주변에 마트도 있어서 좋고, 고양이도 아주 많고 왠지 한국 아파트촌 느낌도 나면서 편안한 분위기가 좋았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Juna
    어린이 동반 가족
  • 이용후기 평점
    9.7
    강력 추천 · 후기 100개
    완벽한 숙소입니다. 침실과 거실이 분리된 넓은 아파트입니다. 생활에 필요한 모든 시설과 도구들이 다 구비되어 있어요. 비수기에 방문하여 저렴하게 이용했지만 제 값을 주고라도 또 가서 벙문하고 싶습니다. 호스트도 매우 친절했고 상세히 안내도 잘 해주었어요. 덕분에 스플리트에서 좋은 기억만 남기고 갈 수 있었습니다.
    이용후기를 작성한 고객
    syeherazade
    나홀로 여행자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