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헤닝언 내에 위치한 Short Stay Wageni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13km, 아른헴역에서 18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도시 전망을 제공합니다. 모든 객실은 오븐, 전자레인지, 커피 머신, 쿡탑, 주전자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바헤닝언 내에 위치한 Short Stay Wageninge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하위저 하르텐스테인에서 14km, 아른헴역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Short Stay Wageningen에서는 자전거 대여 등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Seji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숙소 자체가 조용한 곳에 위치해서 있어서 버스 정류장까지는 조금 걸어야했지만 그래도 멀지 않았고 식당과 가게들이 가까이 있어서 편했습니다. 식기나 조리도구가 잘 비치되어 있었습니다.
아파트호텔 또는 서비스형 아파트는 혼자만의 공간을 원하고 실용성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여행객에게 적합한 숙소입니다. 리셉션 데스크와 같은 호텔 시설을 일부 갖추고 있으며, 간이 부엌 등 취사가 가능한 공간을 제공합니다. 이와 같은 콘도형 숙소는 각각 10개가 넘는 객실을 갖춘 경우가 대부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