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아파트 검색

호이소바 스트라시 여행에 딱 맞는 아파트에서 머물러 보세요!

호이소바 스트라시 내 최고의 아파트

호이소바 스트라시의 아파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필젠 지역의 호이소바 스트라시 내에 위치한 Apartmány Šumav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어린이 놀이터,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발코니,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46개
최저 요금
₩91,485
1박, 성인 2명

젤레즈나루다 내에 위치한 Apartmany Arb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테라스, 레스토랑, 카지노,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3개
최저 요금
₩194,406
1박, 성인 2명

Situated in Železná Ruda, Rezidence Šumava features accommodation with free WiFi, within 3.2 km of Lanová dráha Špičák.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22개
최저 요금
₩196,040
1박, 성인 2명

젤레즈나루다 내에 위치한 Apartmány Rudík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50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19개
최저 요금
₩144,115
1박, 성인 2명

젤레즈나루다 내에 자리한 Apartmán s výhledem na Jezerní stěnu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단 50km 거리에 있으며,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15개
최저 요금
₩80,866
1박, 성인 2명

젤레즈나루다 내에 위치한 Apartmany Rezidence Klostermann & Javo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도시 전망을 자랑하며, 다음을 제공합니다: 무료 자전거, 테라스, 레스토랑,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70개
최저 요금
₩206,186
1박, 성인 2명

Čachrov 내에 자리한 Útulný apartmán St Michael v Javorné na Šumavě에서는 무료 Wi-Fi,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7개
최저 요금
₩174,966
1박, 성인 2명

젤레즈나루다 내에 자리한 Apartmán Slunečná Stará pošta Špičák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단 48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스키장과 연결된 입구, 무료 Wi-Fi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17개
최저 요금
₩367,575
1박, 성인 2명

젤레즈나루다 내에 위치한 Arber Resort & Wellness Šumava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50km 거리에 있으며, 도시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식탁 등의 각종 시설이 완비된 주방, 위성 채널이 편성된 평면 TV 등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36개
최저 요금
₩216,172
1박, 성인 2명

젤레즈나루다 내에 자리한 Prokop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드라헨횔레 박물관에서 47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서는 발코니, 무료 전용 주차장, 무료 Wi-Fi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Prokop에는 침실 1개, 헤어드라이어 등을 갖춘 욕실 1개, 거실, 주방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 체스케부데요비체 공항은 122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6개
최저 요금
₩132,327
1박, 성인 2명
호이소바 스트라시 내 아파트 모두 보기

아파트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하루 여정을 마무리한 뒤, 홀로 마음껏 휴식을 취하고 싶은 여행객에게는 아파트가 제격입니다. 가구가 완비된 객실과 주방시설을 갖추고 있기 때문에, 그룹 또는 가족으로 여행 시 개별적인 시간을 갖거나 다같이 모여 식사를 즐기며 다음 여행 일정을 계획해볼 수 있어요. 타지에서도 내 집 같은 편안함을 선사해줄 아파트는 대개 단기와 장기 투숙이 모두 가능합니다.

이번 달 가장 많이 예약된 호이소바 스트라시 내 아파트

모두 보기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