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파트에 투숙하고 싶다면? 내 취향에 딱 맞는 곳을 찾아보세요
Straßlach-Dingharting 여행에 딱 맞는 아파트에서 머물러 보세요!
Straßlach-Dingharting의 아파트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애글린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Marie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2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하이킹, 골프, 탁구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Helle 3 Zimmer Souterrainwohnung in einem Neubau-Vill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7.8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8km, 카를 광장 (스타추스)에서 8.2km 거리에 있으며, 발코니,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그륀발트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Grünwald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12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12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TV 등의 편의시설을 완비하고 있습니다. 숙소는 정원 전망을 자랑하며, 젠들링어 토어에서 12km, 마리엔자울레에서 12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베르하힝 내에 위치한 Großes Apartment mit Terrasse und Garten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16km, 젠들링어 토어에서 16km, 마리엔자울레에서 1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애글린 내에 위치한 Antonia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25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25km, 젠들링어 토어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무료 Wi-Fi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투숙객은 무료 전용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아파트의 주변 지역에서 스키, 사이클링 등의 레저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운터하힝 내에 위치한 Apartimo München-Unterhachi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11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11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은 에어컨 및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타우프키르첸 내에 위치한 21a Comfortable Studio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약 11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테라스, 커피 머신 등을 제공합니다. 이 아파트에 머무는 투숙객은 무료 Wi-Fi와 파티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평면 TV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바이에르브룬 내에 위치한 Ferienwohnung Jauß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15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뮌헨 내에 위치한 Souterrain Solln 20min Oktoberfest/Zentrum에서 머물러보시기 바랍니다. 숙소는 젠들링어 토어에서 7.9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정원, 무료 Wi-Fi를 갖추고 있습니다. 이 아파트에는 파티오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Neufahrn 내에 자리한 Vogelbauer Einliegerwohnung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뮌헨 오스트 기차역에서 34km, 국립 독일 박물관에서 34km 거리에 있으며, 투숙객은 주변 지역에서 사이클링 등의 활동을 즐길 수 있습니다. 구내 레스토랑을 비롯해 무료 전용 주차장 및 무료 Wi-Fi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