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트 아우제 내에 위치한 Pension Alpenhof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로제르에서 15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일부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바트 아우제에 자리한 Gasthof Staud'nwirt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제르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3성급 게스트하우스의 각 객실은 정원 전망을 제공합니다. 투숙객은 어린이 놀이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족 객실 이용이 가능한 게스트하우스입니다.
바트 아우제에 자리한 Frühstückspension Josefinum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공용 라운지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제르에서 15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18km, Kulm에서 21km, 카이저빌라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오버트라운에 자리한 B&B Simmer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5.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카이저빌라에서 26km, 로제르에서 30km, Kulm에서 31km 거리에 있습니다. 객실마다 강 전망을 갖춘 파티오 및 무료 Wi-Fi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jiyoung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정성스러운 아침 너무 좋았습니다!
숙소도 너무 깨끗하고 여행지에 대한 정보를 알려주실려고 하는 노력들이 너무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위치도 너무 좋아서 다음에도 이용하고싶습니다.
한국인분들 여기 뷰보면서 라면 강추입니다!!!
오버트라운 내에 위치한 B&B Hallstatt Lake OBERTRAUN self check in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5.8km, 카이저빌라에서 26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가 구비된 객실,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조식을 즐겨보세요. 뷔페, 유럽식, 채식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jihyeo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1. 위치가 완벽합니다. 무조건 여기 숙박하세요! 창문을 통해 아름다운 호수가 온전하게 내려다 보이는데, 오버트라운에 이러한 뷰를 가진 곳은 이 곳 뿐이에요. 강 건너편에 있는 대부분의 숙소도 이러한 뷰는 없어요. 정말 호수뷰가 너무나 좋아서, 다시 오더라도 여기에 묵을 것 같아요.
2. 강 건너편 마을로 가는 작은 배를 타는 선착장이 정말 가까워서, 거의 이 숙소 안에 선착장이 있는 수준입니다. 건너편 마을로 오가는 데에 배 타고 15-20분 정도가 걸리는데, 오가면서 호수 경치를 감상할 수 있어서 좋아요! 참고로 이 노란색 배는 흰색 큰 유람선과는 달리 소음이나 매연을 전혀 내지 않아서 숙박에 문제가 없습니다.
3. 화장실이 정말 깔끔하게 리모델링 되어있고, 수질이 좋아요. 컵이 없다는 후기가 있던데, 일회용 컵을 구비해 두었더라구요.
4. 2인용 방은 좁다는 평이 있던데, 3인용 방은 심각하게 좁지는 않아요. 하루 묵는 데에는 큰 지장은 없습니다.
오버트라운에 자리한 Dormio Gasthof Höllwirt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5.5km, 카이저빌라에서 26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스키 보관소 등이 완비되어 있습니다.
알타우제에 자리한 Alpenpension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바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로제르에서 13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Kulm에서 25km, 카이저빌라에서 27km, 트라우텐펠스 성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2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금연실 이용이 가능합니다.
숙소에서 매일 뷔페, 유럽식 또는 채식 조식을 즐겨보세요.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모든 객실의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 아니라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슬리퍼도 구비되어 있습니다. Jeff's - Rooms with a mountain view에는 테라스 등의 편의시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eunhyu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넓직하고 더블룸 예약했는데 방에 스페어 싱글 침대가 하나 더 있었어요! 방에 테라스 있어서 거기서 과일먹고 풍경 구경 했어요. 걸어서 동네 구경도 하고!
주차장도 넓어요. 숙소 들어가는 길이 약간 좁아서 렌트카 센서들이 울어대긴 했지만 어렵진 않았어요. 센서가 예민한가..
직원분 친절하고 방도 넓고 쾌적하고 할슈타트까지 차 15분 정도 걸리고 조식도 맛있었어요! 너무너무 추천합니다~
무료 Wi-Fi를 갖춘 Cafe Restaurant zum Muhlbach는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과 카페를 보유하고 있습니다.할슈타트의 중심부에 자리한 이 숙박 시설은 소금광산 케이블카(Salzbergbahn Cable Car)와 할슈타트 호수 공공 수영장에서 800m 떨어져 있으며, 바트 이슐 온천탕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습니다.
daeun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주인 분은 굉장히 친절하고 우리의 무거운 짐을 숙소 방 까지 옮겨주었습니다. 위치는 페리 내리는 곳 바로 근처이고, 집 근처에 무인 슈퍼마켓이 있습니다. 공용공간에서 주전자와 전자레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숙소에서 바라본 뷰도 너무 좋았어요(사진으로 첨부합니다.)
할슈타트 박물관에서 1분 거리에 있는 I da Mitt에서는 투숙객의 편의를 위한 정원, 바, 룸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I da Mitt에서는 평면 TV가 비치된 휴식 공간, 무료 세면도구, 헤어드라이어,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전용 욕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식사 공간 또는 발코니가 구비되어 있습니다.
Oh
고객이 소재한 국가 또는 지역
대한민국
숙소는 매우 깨끗하고 침대가 편안하고 좋았습니다.
아침 산책 후 조식은 예쁘고 맛있으며 사장님은 매우 친절합니다.
할슈타트 메인 광장에 위치하고 있어 밤은 음악과 함께
모든 방문객이 즐기기에 충분하며 낮과 함께 밤도 아름답습니다.
방문객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해 주셔서 진심으로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