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어떤 여행에도 어울리는 비앤비 검색

엔젤하르츠젤 여행에 딱 맞는 비앤비에서 머물러 보세요!

엔젤하르츠젤 내 최고의 비앤비

엔젤하르츠젤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엔젤하르츠젤 내에 위치한 Holmes Café & Pension에서 머물러보세요. 투숙객은 정원, 레스토랑뿐 아니라 무료 Wi-Fi, TV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부 객실은 도시 전망을 갖춘 발코니, 각종 시설이 완비된 간이 주방, 샤워 시설 등이 마련된 공용 욕실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61개
최저 요금
₩205,127
1박, 성인 2명

Wesenufer에 자리한 Gasthof-Pension Schütz에서는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전용 해변 구역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33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3성급 게스트하우스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테라스, 레스토랑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88개
최저 요금
₩239,916
1박, 성인 2명

Vichtenstein에 자리한 Gästehaus Donautal에서는 무료 자전거, 무료 전용 주차장, 정원, 테라스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1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 숙소에는 무료 Wi-Fi를 비롯해 공용 주방, 수하물 보관소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272개
최저 요금
₩138,436
1박, 성인 2명

Vichtenstein 내에 위치한 Bed and Breakfast Petra Huber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18km, 파사우 기차역에서 20km 거리에 있으며, 테라스 등을 구비하고 있습니다. 무료 Wi-Fi가 제공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강력 추천
후기 316개
최저 요금
₩131,281
1박, 성인 2명

Neustift im Mühlkreis에 자리한 Gasthaus Wundsam에서는 공용 라운지,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34km 거리에 있습니다. 파사우 성당에서 34km 거리에 있는 이 숙소에서는 항알레르기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126개
최저 요금
₩147,691
1박, 성인 2명

Pfarrkirchen im Mühlkreis에 자리한 Pension Panoramablick에서는 테라스,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41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투숙객을 위한 룸서비스, ATM(현금 지급기)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에는 전용 욕실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최고
후기 78개
최저 요금
₩226,460
1박, 성인 2명

Neustift im Mühlkreis에 자리한 Hotel Weiss S에서는 정원, 무료 전용 주차장, 테라스, 레스토랑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숙소는 파사우 기차역에서 37km 거리에 있습니다. 해당 숙소에는 투숙객을 위한 투어 데스크, 어린이 놀이터 등이 구비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우수함
후기 75개
최저 요금
₩314,582
1박, 성인 2명

Wesenufer에 자리한 Gasthaus zur blauen Donau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테라스,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파사우 성당에서 36km, 파사우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117개
최저 요금
₩94,227
1박, 성인 2명

파사우 성당에서 40km 거리에 있는 Wirtin z Atzersdorf에서는 레스토랑, 정원, 테라스, 바 등을 제공합니다. 객실은 쪽모이 세공 마룻바닥,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식사 공간, 평면 TV, 샤워 시설 등이 구비된 전용 욕실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자레인지 및 커피 머신도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좋음
후기 45개
최저 요금
₩147,691
1박, 성인 2명

도나우 계곡 마을 인젤(Inzell) 내에 위치한 Gasthof Zum heiligen Nikolaus는 도나우 강에서 단 50m 거리에 있는 도나우 자전거 경로(Danube Bicycle Trail) 상에 세워져 있으며, 유명한 슐로겐 벤드(Schlögen Bend)의 끝자락에 조용하게 자리 잡고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매우 좋음
후기 1,626개
최저 요금
₩155,896
1박, 성인 2명
엔젤하르츠젤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행 준비에 필요한 모든 정보가 한 곳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