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콘텐츠로 바로 가기

말돈 내 최고의 비앤비

말돈의 비앤비 중 저희가 추천하는 곳들을 살펴보세요

필터링 기준:

후기 평점

캐슬마인에 자리한 Northern Arts Hotel에서는 공용 라운지, 금연실 객실, 무료 Wi-Fi, 테라스 등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벤디고 기차역에서 38km 거리에 있습니다. 숙소는 센트럴 데보라 금광에서 36km, 성심 성당에서 36km, 벤디고 스타디움에서 36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8.6
우수함
후기 539개
최저 요금
₩149,182
1박, 성인 2명

말돈 내에 위치한 Palm Hous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벤디고 기차역에서 42km, 센트럴 데보라 금광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무료 Wi-Fi, 에어컨, 정원, 공용 라운지 등을 제공합니다. 구내에는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샤워 시설, 무료 세면도구 등의 시설을 완비한 전용 욕실이 제공됩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55개

캐슬마인 내에 위치한 be&be castlemaine에서 머물러보세요. 숙소는 벤디고 기차역에서 40km 거리에 있으며, 정원 전망, 무료 Wi-Fi, 무료 전용 주차장 등을 제공합니다. 각 객실은 냉장고 등의 시설이 완비된 주방, 휴식 공간 소파 베드, 평면 TV를 갖추고 있습니다. 전용 욕실에는 샤워 시설, 헤어드라이어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6
강력 추천
후기 63개

Yapeen에 자리한 Timber & Stone - Sanctuary Eco Studio에서는 차량으로 오는 투숙객을 위한 무료 전용 주차장뿐 아니라 정원, 무료 Wi-Fi도 제공합니다. 숙소는 벤디고 기차역에서 48km, 데일스포드 콘벤트 갤러리에서 28km 거리에 있습니다.

이용후기 평점
9.0
최고
후기 28개
말돈 내 비앤비 모두 보기
비앤비에 투숙하고 싶으신가요?
단순함의 미학을 즐기는 여행객에게는 비앤비를 추천드려요. 호스트의 자택에 마련된 전용 객실에서 머물게 되며, 무료 조식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다른 투숙객과 욕실을 공유해야 할 수 있고, 호스트와 함께 사용하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